[호텔경영론]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ing
2.History
3.General Manager
4.Philosophy
5.Target & Concept
6.Duty Free Store
7.Requirements for Entering
8.Promoting System
9.Complaint
10.Visiting Pierre Gagnaire
11.Interview
12.Source
본문내용
부대시설 :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 피에르 바, 무궁화, 라세느, 도림, 라운지, 휘트니스 클럽(채련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Executive floor, 사우나, 면세점, 쇼핑아케이드, 동시통역시설을 갖춘 회의장 등

1970 ~ 1980년대


1973 5 외국인 투자 및 차관계약 인가
1973 5 주식회사 롯데호텔 설립
1975 5 롯데호텔 기공식
1979 3 롯데호텔 서울 개관
1980 1 외국인 면세점 개관
1980 8 롯데센타 전관 개관
1984 5 부산 롯데호텔 설립
1986 9 아시안게임 본부호텔 및 선수촌 급식용역 사업수행
1988 8 롯데호텔 서울 신관 개관
1988 9 서울올림픽 선수촌, 기자촌 급식용역사업수행
1988 9 롯데호텔 월드(잠실) 개관


DFS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롯데백화점 10층
크기 : 1294평
판매품목 :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시계/악세서리, GIFT, 기념품, 식품, 주류

한류 관광 콘텐츠 개발을 목적으로 조성한 체험형 한류 복합 문화 공간
롯데월드와 석촌호수, 호텔과 백화점이 어우러져있는 대규모 종합 관광 위락단지로 관광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음
4000여대 규모의 편리한 주차시설

참고문헌
http://www.lotte.co.kr
http://www.lottehotel.com
http://kr.lottedfs.com
http://www.pierregagnaire.co.kr
http://cafe.naver.com/hotelkings
http://www.hotelskorea.or.kr
http://news.hankooki.com
http://blog.naver.com/kmac_kbpi
http://dart.fss.or.kr
http://www.naver.com

권봉헌 호텔 경영론
월간 hotel & restaurant 2007. 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성공전략과 향후 개선방안
  • 마케팅 노하우 + 호텔신라의 생산 및 운영 노하우2007. 06 인천공항공사 2기 면세점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7년 주기로 선정, 롯데, 애경, DFS 중에서 DFS가 탈락- 롯데를 밀어내고 금싸라기 매장(화장품 등)을 차지2006. 11 서울 면세점 지하매장 신규 오픈 2006. 06 (주)호텔신라, 인도타지호텔 마케팅 전략 제휴 체결 - 한국 및 인도시장에서 로드쇼, 식음료 프로모션, 조리사 교류통한 공동 마케팅2006. 05 로비 및 식음업장 리뉴얼 개관 - Life Style Hotel ->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경영전략분석
  • 전략을 세워 흡인력을 강화 시켜야 함국가적 차원의 관광지원정책하에사업영역을 확장동남아시아의 경제가 발달함에 따라 관광객의 수요 증가가 예상되므로 해외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해야 함.SWOT 분석자사적합성시장매력도STP 분석Segmentation비즈니스호텔로서의신라호텔 비즈니스 고객 vs 순수관광객개인고객 vs 그룹고객개인 비즈니스고객 시장 목표가격과 편의성에민감한 세분시장`가격 경쟁력 제고및세분시장 점유확대STP 분석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A+리포트)
  • 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목 차Ⅰ. 서론1. 호텔 산업이란(1) 호텔 산업의 특성 (2) 호텔산업의 글로벌(Global)화Ⅱ. 본론1. 호텔 롯데에 대해서(1).호텔 롯데의 현재(2)롯데 호텔의 역사(3) 호텔롯데의 체인점2.경쟁사분석(1) 신라호텔(2) 파라다이스 호텔3.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eat)4. 호텔 롯데의 경영(1) 호텔영업시스템의 변화(2) 고정비용 절감 비용(3) 아웃소싱(4) 지식경영5. 마케팅

  • [호텔경영론]코오롱호텔 현황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경주 코오롱 호텔 현황 분석및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 Ⅰ. 서 론 - 3Ⅱ. 국내 호텔 현황 - 41. 국내 서울 소재 특1급 호텔의 2001 경영 실적 - 42. 특급호텔의 동향 - 53. 21세기 호텔 변화 풍속도 - 6 ~ 74. 특급호텔들의 비즈니스 호텔 선호 - 7 ~ 11Ⅲ. 경주코오롱호텔의 현황 분석 - 121. 경주코오롱호텔의 개요 - 12 ~ 142. 호텔조직도 및 인원수 - 14 ~ 153. 조직의 특성 및 변천과정 - 15 ~ 174. 호텔의 기업구조 - 175. 호텔시설 - 18 ~ 266.

  • [마케팅] 롯데호텔의 마케팅 전략
  • 1. Introduction1979년 개관한 롯데호텔은 우리나라 대표 호텔중의 하나로 1979년 서울 소공동에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인 롯데호텔 서울을 처음 개관 했으며, 1988년 롯데호텔 서울잠실,1992년 대전, 1997년 부산, 2000년 제주에 이어 2002년에는 울산을 개관했다. 또한,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로,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서울 도심에 위치하여 관광과 비즈니스, 쇼핑 등이 편리한 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