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SND) 이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 . 1- 소셜데이팅(SND)의 등장
CH . 2- 소셜데이팅(SND)의 의미
CH . 3- 국내및 국외시장의 SND 비교
CH . 4- 듀오와 이음의 비교
CH . 5- 이음(I-UM)
CH . 6- 시사점



본문내용
EHARMONY


‘결혼’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인적성 테스트 및 심리테스트를통한 상대추천

BADOO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데이팅을 결합한 서비스

180개가 넘는 국가에서 1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22개 언어로 사용하고 있음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페이스북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임


ZOOSK


5 개 SNS 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Facebook 등)

Facebook 아이디 연동이 가능


듀 오


듀오리메리(재혼), 듀오웨드(웨딩)

듀오웨드는 만남에서 결혼까지라는 모토와 상응

자체아카데미를통한전담매니저육성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의

중독성있는 광고캠페인

직업연봉에 따른 확실한 등급제
( 클래식 , 스페셜, 정회원)

가입비나연회비가 등급에 따라 차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G, 소셜네트워크 게임 시장 현황과 발전 방향
  • 소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기란 어렵다.이는 앞서 살펴본 사례들에서도 알 수 있다.하지만게임에서 관계의 중요성게임은 항상 어떤 식으로든 사람들의 작은 네트워크를 형성해 왔다.게임 속의 파티/연맹/길드, 같은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카페/동호회.게임에서 관계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게임을 지속하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SNG!SNS를 플랫폼으로 삼고 있는 SNG는 좀 더 많은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하나의 네트워크

  • 온라인 매칭 서비스 소셜 `이음` 분석
  • 2조1. 서론- 이음의 CEO, 박희은- 이음의 부상이유와 배경- 이음 서비스의 특징2. 본론- 4장 고객감동경영- 8장 서비스 상품 개발- 13장 서비스 마케팅3. 결론- 서비스 개선사항- 향후 전망과 과제목차이음의 CEO, 박희은서론 이름 : 박 희 은학력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경력 : NC soft 사업팀VISION음지형 ‘미팅/소개팅’이 아닌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 서론1. ‘소셜 커머스’ 적 상업 문화 흐름에 적합2. 이미 서양에는 확대된 ‘

  • 듀오의 STP, SWOT, 마케팅 분석
  • 전략을 취하면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예를들어, 결혼정보회사에서 회원을 비슷한 분류로 나누는 것은 현실에서 어쩔 수 없으므로 등급의 이름은 1,2,3. 혹은 A,B,C. 등 순차적인 것을 만들지 말고 회원들의결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장미, 해바라기, 프레지아. 등의 꽃 이름으로 하면 불만을 가지는 회원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463. 젊은 20대 층으로 시장 확장실제 듀오에 전화상담을 받아봄: 상담 매니저는 대학생의 상담문의까

  • [이비즈니스] 국내 온라인 데이팅 이음 SWOT 분석
  • 데이팅 서비스의 핵심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것인데 브랜드 신뢰도를 쌓는 결정적인 계기 따위가 없다.⑤ 고객들이 목적을 이루고 나면 떠난다. (싸이월드나 페이스북 같은 구조에서는 고객들이 계속 머무르면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발전이 되지만 현재 이음의 고객들은 서로의 목적이 달성되면 서비스를 이용할 이유가 없어짐)기회(Opportunities)위협(Threats)① 소셜데이팅시장이라는게 국내에서는 생소한 분야이기 때문에 시장 잠재력이 크다.② 보

  • 소셜데이팅 시장 분석
  • 이음과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ok를 누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려면 정기권을 사야만한다. 현재 7만명 정도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4. 매칭 과정① 상대가 마음에 들면 상대의 등급을 매기고 ok를 누름② ok를 누르면 오른쪽 상단에 하트가 빨간색으로 반쪽 채워짐③ 하트가 완전하게 빨간색이 되면 상대방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음.5. 소셜데이팅의 긍정적 사례이음과 코코아북에서 매칭에 성공한 커플들이 결혼하게 되는 사례를 종종 볼 수 있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