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SND) 이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 . 1- 소셜데이팅(SND)의 등장
CH . 2- 소셜데이팅(SND)의 의미
CH . 3- 국내및 국외시장의 SND 비교
CH . 4- 듀오와 이음의 비교
CH . 5- 이음(I-UM)
CH . 6- 시사점
- 본문내용
-
EHARMONY
‘결혼’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를
인적성 테스트 및 심리테스트를통한 상대추천
BADOO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데이팅을 결합한 서비스
180개가 넘는 국가에서 1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22개 언어로 사용하고 있음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페이스북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임
ZOOSK
5 개 SNS 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Facebook 등)
Facebook 아이디 연동이 가능
듀 오
듀오리메리(재혼), 듀오웨드(웨딩)
듀오웨드는 만남에서 결혼까지라는 모토와 상응
자체아카데미를통한전담매니저육성
지하철이나 공공장소에서의
중독성있는 광고캠페인
직업연봉에 따른 확실한 등급제
( 클래식 , 스페셜, 정회원)
가입비나연회비가 등급에 따라 차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