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 조리원 중국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 정 이 유

2. 시 장 분 석 / 진 입 장 벽
- 시 장 분 석 - 진 입 장 벽

3. 시 장 세 분 화 와 목 표 시 장 분 석

4. 브 랜 딩 전 략 / 마 케 팅 전 략
- 브 랜 딩 전 략 - 마 케 팅 전 략

5. 결 론

6. 중간 발표 후 고려사항
본문내용
3. 시장세분화 / 목표시장 선정
▩ 연령별 세분화
◑ '70년대 후반 ~ '80년대 출생의 산모(젊은 산모)
◑ '70년대 후반 이전 출생의 산모(고령 산모)
► 산아제안 - 일태화(一胎化)정책

▩ 지역별 세분화
◑ 중국은 지역별 부의 차이 존재
► 경제 특구 위주 선정
► 문화적 유입이 자유로운 항구 도시

▩ 목표시장 선정
◑ 심천 지구
► 심천은 중국의 최초 경제특구 지역임, 제조업이 발달한 도시로 고소득층이 많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유아 출산 사업계획서- 상해진출
  • 중국의 경제 중심지에서 이제는 세계의 경제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곳으로 많은 다국적 해외 기업이 진출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업 도시이다. 이 중에서 우리가 진출하는 푸둥지구의 환경적 요소 또한 교통과 유통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고 주택가가 밀집해 있어 수요를 끌어들이는 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본 레포트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환경 분석하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중국 시장에 원스탑 베이비 센타를 진출시킬 것인가에 대해 조

  • [마케팅] 위생용지 생산 기업 `삼정 펄프` 마케팅 전략
  • 2535087502) 당해 사업연도의 가동률 : 100%3) 생산실적가동률이 100%이므로 생산능력과 같다.1. Executive summary2. Current marketing situation2-1. 생활용지 산업 특성2-2. 생활용지 시장 현황2-3. 삼정펄프 시장점유 상황2-4. 삼정펄프 마케팅 상황3-1. SWOT 분석3-2. 재무적 분석3-3. 생산능력 분석4. Objectives and Issues4-1 Objectives 4-2 Issues5. Marketing strategy(마케팅 전략)5-1 회사의 존재를 대중에게 인식시키기5-2 Market Segment5-3 Targeting6. Action programs(실행 프로그램)

  • [마케팅] 프리미엄분유 마케팅전략 - 남양유업 `아기사랑 사이언스` vs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 시장 매년 30%성장아이에 대한 기대와 투자로 인해 유보가격 자체가 이미 높고 가격민감도가 높지 않은 편.가격-품질 연상 : ‘아기와 관련된 먹거리는 오히려 비쌀 수록 잘 팔린다’앱솔루트 명작(800g) – 18000원선아기사랑 사이언스(800g) – 17000원선일반분유와 비교해 35~40 비싼 가격3. Place분유시장의일반적인유통경로슈퍼마켓 및 대형할인점특약 판매점병원과 산후조리원인터넷 판매특약판매점 매일과 남양유업은 전국 각 지역에 사업장

  • [의료경영] 리즈네트워크 모델을 통해 바라본 전문화, 세분화 전략과 향후 발전 방안
  • 분석한 리즈네트워크정보를 제공하고 단순 수술만이 아니라 예방을 통해서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이런 활동을 통해 잠재적 고객으로부터의 이윤창출은 상당할 것이다. 그리고 해외시장에서의 가능성이 매우 크다. 실제적으로 중국에서 산부인과 성형 개원 의뢰가 들어오기도 하고 해외에서 시술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이 직접 한국을 찾아오기도 한다. 이를 미루어 보아 산부인과 성형 기술과 네트워크 체제를 해외

  • 미스터도넛 마케팅전략분석과 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미스터도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 : SWOT 분석(1) 내부환경요인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2) 외부환경요인1) 기회(Opportunity)2) 위협(Treat)3. 환경분석(1) 시장분석 1) 도넛시장 분석2) 인구 통계적 분석3) 기술적 분석4) 사회문화적 분석(2) 미스터도넛 경쟁사분석4. 미스터도넛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도넛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광고 (고급스러움강조 / 수제도넛강조)① 광고모델선정② 광고콘티2) 체험3) PR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