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스튬 주얼리 클루(CLUE) 브랜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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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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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 선정이유
○ Market Introduce
○ 클루(CLUE) 특징

2. 환경 분석
① 내부 환경분석
② 외부 환경분석
③ 경쟁자 분석
④ 소비자 분석

3.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4. 마케팅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마케팅 4P MIX
① 제품전략
② 가격전략
③ 유통전략
④ 촉진전략


6. 결론
○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상품 그 자체에 대해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에 담겨있는 의미나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시함으로써 몰입과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주관적이고 감성적인 의사소통이다. 마케팅 활동에
이야기를 도입함으로써 단순히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니라 그 물건에 담겨있는 이야기를 즐기도록 하는
감성지향적 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차별화 수단으로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랜드 클루는 '해결책, 실마리' 라는 사전적 의미로 패션주얼리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스토리가 있는 주얼리샵, 재미있고 독특한 모티브가 많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이다. 파리의 스타일
리스트 미셸이 주얼리 코디라이프에 맞추어 월별 새로운 스토리의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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