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찻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마케팅 전략-3C
STP
4p전략
swot분석

4.재무 전략
5.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회사 밀집 지역

유동인구가 많음

포화상태인 커피 전문점이 존재

→ 정면승부

도심 속의 여유를
어울림, 소통 공간을 추구!


10대 : 가격 민감성
20 ~ 30대 : 집밖에서 지내는 시간증가, 잦은 술자리 ,지불능력이
높음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변화에 대한 수용력이 높음
40대 이상 : 전통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며 먹거리 안전과
건강에 민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좋게 잘쓰고 있습니다.자료 좋게 잘쓰고 있습니다.
  • kjhwhd***
    (2013.03.26 19:54:28)
회원 추천자료
  • 전통차 테이크 아웃 사업계획서
  • 전통차를 팔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보았다.2 사업목표웰빙(Well-being)과 건강이 중요시되는 요즘의 추세에 비추어 볼 때, 전통찻집은 이미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고객의 수요는 눈에 띄게 늘었지만 전통찻집의 특성상 그 접근이 어렵고 고객층이 한정되어있다는 단점이 있으므로, 여기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여 다가가기 쉬운 찻집이라는 이미지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차후, 프랜차이즈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 시작후 5개월 까지 자본금 회수기간5개월부터 실제 수익 발생 5개월 이후 지속적, 안정적 수입 예상향후 사업 추진 예정 (사업전개 방안)-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 직영점 개설로 인지도 확보- 기존의 Take-out 커피전문점과의 차별적 이미지 구축-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지속적 소비자 조사- 서울의 중요 상권에 체인점 개설우리조 추진 계획월일내용4월12일각자 역할 영역의 분담, 세부 일정계획 수립19일프로젝트 계획서 작성을 위한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통차의 경우도 위와 유사한 시장 성장률과 산업의 경기 변동을 보일 것 이라 예상.가격과 맛 그리고 고객과의 접근성에 따라 사업의 성공여부가 달려있고 소비 계층은 20대~30대에서 국한되지 않고 40대~50대까지도 확대될 수 있음. 3. 사업 추진 배경 웰빙 붐 –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고조-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상품과 기존 상품에 특정한 기능성을 부가한 상품의 두 가지 유형이 등장하여 크게 성공함- 고령화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찻집으로 점차 그 성장이 촉진될 것이다. 건강생활 유지2. 서비스, 인테리어등을 전문화 시켜 프랜차이즈화 할 수 있어, 수익성을 올리면서 하나의 브랜드로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3. 차만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서비스 판매를 늘려가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이룰 수 있다. 4. 그 동안 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던 전통차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전통차의 사업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

  • [사업계획서] 전통차 사업계획서
  • ㈜라온 FRANCHISE 창업계획서INDEX창업동기아이템설명브랜드비전&목표사업성분석과제도출마케팅전략마케팅전술1. 창업동기웰빙라이프 스타일의 추구, 건강식 선호왜 도심에는 전통찻집이 없나??차에 대한소비자 패턴 변화웰빙붐에 따른 몸에 좋은 건강차도심에서 볼수없는한국식 찻집 전통차로틈새시장공략2.아이템 컨셉-(1)차를 마시는 이유?여 유맛 과 향건 강차의 은은함차분한 명상의 시간화학적인 가공이 없는않은 순수의 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