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찻집 - 99번길 -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기업가 정신과 창업
전통 찻집 - 99번길 -
전통의 맛을 찾다!
CONTENTS
1 ___ 사업개요
2 ___ 표적시장
3 ___ 기업환경
4 ___ 메뉴
※ 향후 경영계획은 경영환경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___ 예상소재지 기업현황
6 ___ 기업명,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대표자, 연혁
7 ___ 경영진, 기술진현황
8 ___ 기업의 목적
9 ___ 마케팅 계획
Chapter 1 ___
사업개요
사업개요
전통찻집 ‘99번길’
전통의 맛을 찾다!
사업의 요약
소외되어 가는 우리 음료, 차의 전통적인 맛을 살리면서 생활 속의 차, 가까이 있는 차가 될 수 있도록 한다.
Chapter 2 ___
표적시장
표적시장
소득 수준이 그렇게 높지 않은 반송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저가의 제품을 판매하는 점포가 성행
하지만, 점점 반송은 발전을 하며 현재 파리바게트가 3년 이상 영업이 되고 있다.
→ 주민들의 소득형편이 좋아지면서 점차 고급식품을 찾는 손님이 많아졌다고 추정
현재 반송에는 파리바게트를 제외하면 마땅한 음료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가 드물다.
→ 주변에 학교가 있는 점을 내세워 평균가격 1~3천원 대의 찻집을 운영하기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통차 테이크 아웃 사업계획서
  • 전통차를 팔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보았다.2 사업목표웰빙(Well-being)과 건강이 중요시되는 요즘의 추세에 비추어 볼 때, 전통찻집은 이미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고객의 수요는 눈에 띄게 늘었지만 전통찻집의 특성상 그 접근이 어렵고 고객층이 한정되어있다는 단점이 있으므로, 여기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여 다가가기 쉬운 찻집이라는 이미지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차후, 프랜차이즈

  • 조선칼국수 사업계획서
  • 전통가격 ▼ 양 ▲ 맛 ▲ 전통 막걸리집인데도 불구하고젊은이들에게 인기맛집으로 유명3. 마케팅계획1)시장분석주변엔 주택가공단 퇴근길 (회식장소)2) 상권분석공단주택가.소기업.상가인구통계유동인구도보통행량 이 가장 많은 곳신평역과 인접주택가, 공단에 가까운 곳20~50대의 유동인구가 높은 편3) 위치선정사하구 하신번영로 167번길 94) 목표시장의 규명 나이별유아어린이청년중년실버계층별하하~중중중~상상직업별직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 시작후 5개월 까지 자본금 회수기간5개월부터 실제 수익 발생 5개월 이후 지속적, 안정적 수입 예상향후 사업 추진 예정 (사업전개 방안)-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 직영점 개설로 인지도 확보- 기존의 Take-out 커피전문점과의 차별적 이미지 구축-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지속적 소비자 조사- 서울의 중요 상권에 체인점 개설우리조 추진 계획월일내용4월12일각자 역할 영역의 분담, 세부 일정계획 수립19일프로젝트 계획서 작성을 위한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통차의 경우도 위와 유사한 시장 성장률과 산업의 경기 변동을 보일 것 이라 예상.가격과 맛 그리고 고객과의 접근성에 따라 사업의 성공여부가 달려있고 소비 계층은 20대~30대에서 국한되지 않고 40대~50대까지도 확대될 수 있음. 3. 사업 추진 배경 웰빙 붐 –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고조-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상품과 기존 상품에 특정한 기능성을 부가한 상품의 두 가지 유형이 등장하여 크게 성공함- 고령화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찻집으로 점차 그 성장이 촉진될 것이다. 건강생활 유지2. 서비스, 인테리어등을 전문화 시켜 프랜차이즈화 할 수 있어, 수익성을 올리면서 하나의 브랜드로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3. 차만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서비스 판매를 늘려가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이룰 수 있다. 4. 그 동안 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던 전통차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전통차의 사업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