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사업 아이템
3. 시장분석
4. 사업화 전략
5. 재무분석
본문내용
슬로건 의미

□ 로고의 주황색은 사회적,사교성및 친화력을 의미 ,초록색은 회복과 보충이란 의미

□ `Dream of Tea`는 꿈꾸는 찻집이라는 뜻으로 차를 마시면서 미래에대한 설계를 하라는 의미를 내포


1-1. 사업개념
□ 기존의 전통 찻집의 모습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20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의 관심을 유도한다.
□ 학생 및 직장인의 재충전 시간인 점심 식사 후의 커피타임에 포커스
□ 커피보다 몸에 좋은 전통차에 포커스


1-2. 사업목적
□ 웰빙과 건강이 중요시 되는 요즘 추세에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시켜 다가가기 쉬운 전통찻집이라는 이미지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확보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고 찾고있던 자료들중에 가장 맘에드네요~
  • jkchoi0***
    (2014.05.06 01:57:38)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사업도 (설사 이윤이 있는 사업이라할지라도) 참여하지 않았다. 7. 도전을 기회로 만든다 끊임없는 혁신 휴워드 슐츠 회장은 최고품질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팔아야 한다는 원칙 이외에는 모든 것을 고치고 혁신할 수 있으며 그것이 바로 스타벅스의 유산이라고 강조한다. 휴워드 슐츠도 그의 꿈이 실행에 옮겨지기까지 3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물론 철저한 준비와 계획의 시기였다. 스타벅스의 혁신은 새로운 비지니스 패러다임의 창출에 그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카페를 인터넷 경매로 연결시켜 직접적인 수익을 거두겠다는 전략이다. 후발주자인만큼 거래 수수료도 업계 최저 수준.지난 10월부터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 ‘온켓’도 순항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회원수는 75만명. 판매자수도 4만명까지 늘어났다. 하루 거래량은 1억원 가량으로 20억원이 넘는 옥션에 비해서는 크게 낮은 수준이지만 낮은 수수료와 다양한 이벤트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LG이숍 등 대기업계열 인터넷쇼핑몰들도 인터

  • 브런치카페 사업계획서 PPT(커피숍창업계획서, 커피샵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파워포인트
  • Brunch Cafe 목차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자사 소개표적시장컨셉과 인테리어제품 및 메뉴시장조사(경쟁사)시설 설비 및 선제비용추진스케줄마케팅계획소요자금 및 조달계획추정 재무제표SWOT분석(사업)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 2009년도부터 미국에서 건너온 커피 전문점 영향으로 대형 트랜드 커피 전문점이 유행했다. 하지만 이제는 점점 트랜드가 변하여 브런치 카페를 커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식으로 변하고 있다.-생활패턴의 변

  • 카페 창업계획서 - 룸 형식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계획9. 인력운영방안(1) 조직 및 인원계획(2) 채용 및 직원교육10. 홍보 및 마케팅11. 마케팅 및 판촉스케쥴12. 재무계획(1) 예상 사업초기비용(2) 대차대조표13. 사업차질시 대안제시 1. 사업아이템 소개피로에 지치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아늑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휴식을 위한 룸형식의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이다.주메뉴는 커피와 라떼 및 각종 디저트이며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들과 차별화를 위해 커피 이외의 한국적인 퓨전음료도 같이

  • 카페 창업계획서 PPT - Dutch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커피전문점창업계획서1. 사업아이템 소개2. 메뉴소개와 판매계획3. 커피전문점 시장상황분석4.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사업운영전략(1) 입지선정전략(2) 인테리어계획(3) 생산전략(4) 유통전략6. 마케팅전략(1) 판매 및 마케팅 방향설정(2) 마케팅 프로모션전략7. 재무계획(1) 예상소요자금- 초기설비투자 비용- 각종 운영비용(2) 자금조달계획(3) 예상 매출액과 순이익(4) 손익분기점 (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