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경영] 실버푸드사업-노인을 위한 보리밥 뷔페 사업 및 운영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3Cs & PEST 분석
1. 3Cs
2. PEST 분석
II. 4P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III. SWOT 분석 및 운영방안
1. SWOT 분석
2. 운영방안
- 본문내용
-
식품구성탑 5단계 만족
노인의 기호를 고려한 메뉴의 집중화 가능
단일 메뉴보다는 다양한메뉴 가능
일품음식이나 주문음식보다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휴식공간 제공
SELF –SERVICE 를 통한 일손 절약 가능
육류의 경우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선호 햄 비선호
생선류의 경우 조기에 대한 선호도 높음
냉음료의 경우 식혜, 수정과 선호 청량음료 비선호
온음료의 경우 커피 ,녹차, 한방차 선호 홍차 비선호
쌀밥 과 보리밥 직접 조리 후 제공
(요일 별로 흑미밥 등 제공)
계절별 나물류를 비롯하여 기본 6개 ~ 8개의 나물류 제공
불고기, 조기구이, 계란말이 , 오뎅볶음 등 기본 반찬류 6가지 제공
(기존의 뷔페에서 제공하던 떡볶이, 콩자반, 오징어무침 제외)
김치류의 경우 배추김치 와 나박김치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