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 촉진,광고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6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방통대 과제] [방통대 경영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A형] 중소기업의 촉진/광고 관리에 관하여 설명하시오.
- [방통대 경제학과 4학년 중소기업경영론 C형] 중소기업의 촉진/광고 관리에 관하여 설명하시오.
- [중소기업경영론, 한국방송통신대, 중소기업, 방통대, 방송대, 경영론, 경영, 기업경영, 기업, 광고, 촉진, 광고관리, 판매촉진, 중소기업광고, 중소기업광고 ] 중소기업경영론 촉진,광고관리
- 중소기업경영론4C) 중소기업의 촉진 광고 관리에 관하여 설명하시오00
- [방통대] (중소기업경영론2A) 중소기업의 촉진 광고 관리에 관하여 설명하시오00
- 하고 싶은 말
-
[중소기업경영론, 한국방송통신대, 중소기업, 방통대, 방송대, 경영론, 경영, 기업경영, 기업, 광고, 촉진, 광고관리, 판매촉진, 중소기업광고, 중소기업광고 ] 중소기업경영론 촉진,광고관리에 대한 자료입니다
- 목차
-
[중소기업의 촉진/광고 관리]
Ⅰ.서 론
Ⅱ.본 론
1.촉진과 광고란?
2.촉진과 광고의 종류
3.중소기업의 촉진/광고관리의 방향
Ⅲ.결 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서 론
오늘날 치열한 경쟁의 시대를 오롯이 창조의 힘으로 맞서야 하는 중소기업들은 우리나라 경제의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중소기업이 자금조달, 판로개척 등에 있어 큰 애로를 겪고 있지만 정부와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에서는 중소기업이 난관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각종 정책과 제도를 마련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대기업에 비하여 자금조달과 생산, 구매 또는 판매 등의 유리한 경우도 있으며 특수한 수공기술의 제품이나 대규모화가 어려운 특수상품을 생산하는 데 경제적이다. 이러한 중소기업은 빠르게 변화되는 사회 환경에 효율적으로 적응하여 국가 경쟁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중소기업의 안정과 지속적인 발전이 국가산업의 발전에 직결되어 있는 것이다. 2000년대 복지사회를 건설하는데, 중소기업은 사회적, 경제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국민경제상 또는 복지사회의 건설을 위해서 막대한 역할을 담당한 중소기업은 본질적으로 많은 문제점과 취약점을 지니고 있다. 우리나라 중소기업을 대기업과 비교해 볼 때 기술개발의 한계, 설비의 노후화, 시설의 전근대성, 판로의 문제, 자금조달의 한계, 경영관리 능력의 낙후 등 많은 난제를 안고 있는 실정이다. 여러 가지의 문제와 중요성 중에서도 중소기업의 촉진 광고관리는 기업의 매출과 직결되어 있기에 중요하다. 광고 산업은 80년대 이후 고도 성장기를 거쳐 2000년대에는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광고매체의 다변화, 온라인광고 등의 시장규모가 확대되어 가고 있다. 빠르게 급변하는 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준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고 있다.
- 참고문헌
-
· 현대중소기업론 / 문영복 / 대경
· 한국기업의CRM성공전략 / 삼성경제연구소
· STORY AD / 네이버블로그
· 중소기업 경영학 / 박재린 / 貿易經營社
· 기타 온라인&뉴스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