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쏘나타 SONATA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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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민차 현대 SONATA
2.SONATA의 역사
3.세대별 SONATA
4.현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5.미래의 SONATA
6.참고자료
본문내용
당시 유행하던 직선형상에서 유선형으로 전환하여 소비자 관심
앞바퀴 굴림 방식으로 넓은 실내공간 확보
같은 값이면 큰 차를 선호하던 당시 소비자들에게 어필
국민중형차 SONATA의 시작

현대자동차 자체 기술력으로 출시
기존 모델처럼 번호가 아닌 수식어를 부여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겨줌

2000년 8월까지 19개월간 연속 전 차종 판매 1위


참고문헌
http://www.hyundai.com/
http://www.hyundai.com/ShowRoom/ShowRoom.aspx?code=Sonata&types=01
http://www.cars.com/
http://www.ibtimes.co.kr/article/news/20090515/7097142.htm
[출처] 네이버 블로그 - 소나타(쏘나타)의 역사
[출처] 네이버 블로그 – 개작두라 불리는 이뿐 넘^^*
donga.com[뉴스]-[A+리포트]‘국민 중형차’ 현대 쏘나타의 탄생과 진화
[시승기]현대차 쏘나타, '시대를 넘어선 진화‘
네이버 지식in – 앞바퀴 굴림
네이버 지식in – 쏘나타 시리즈
네이버 사전 - 페이스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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