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쏘나타 SONATA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국민차 현대 SONATA
2.SONATA의 역사
3.세대별 SONATA
4.현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5.미래의 SONATA
6.참고자료
- 본문내용
-
당시 유행하던 직선형상에서 유선형으로 전환하여 소비자 관심
앞바퀴 굴림 방식으로 넓은 실내공간 확보
같은 값이면 큰 차를 선호하던 당시 소비자들에게 어필
국민중형차 SONATA의 시작
현대자동차 자체 기술력으로 출시
기존 모델처럼 번호가 아닌 수식어를 부여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겨줌
2000년 8월까지 19개월간 연속 전 차종 판매 1위
- 참고문헌
-
http://www.hyundai.com/
http://www.hyundai.com/ShowRoom/ShowRoom.aspx?code=Sonata&types=01
http://www.cars.com/
http://www.ibtimes.co.kr/article/news/20090515/7097142.htm
[출처] 네이버 블로그 - 소나타(쏘나타)의 역사
[출처] 네이버 블로그 – 개작두라 불리는 이뿐 넘^^*
donga.com[뉴스]-[A+리포트]‘국민 중형차’ 현대 쏘나타의 탄생과 진화
[시승기]현대차 쏘나타, '시대를 넘어선 진화‘
네이버 지식in – 앞바퀴 굴림
네이버 지식in – 쏘나타 시리즈
네이버 사전 - 페이스리프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