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스킨푸드 남성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재시장분석
2.남성화장품시장 경쟁사 분석
3.자사 분석 및 소비자 조사
4.결론 및 방향 제시
본문내용
-LG 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인수
-태평양 이니스프리 인수
-한국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코리아나 등 대기업 중저가 브랜드 준비중

1. 기존 특화 제품의 강세
2. 브랜드샵 위주의 제품
3.기존 여성화장품의 확장제품
4. 제품이 거의 기초위주로 구성


결론: 브랜드샵 위주의 중저가 확장브랜드가 서서히 진입을 시도 하고 있음. 하지만 제품구성 면에서 아직 기초 화장품 위주의 단순한 제품 구성을 보임


스킨푸드의 브랜드샵의 접근성
케어위주의 제품 구성은 아직 나타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화장품 시장의 분석] 미샤 분석
  • 화장품 유통시장 변화 요인3. 인터넷 쇼핑문화Ⅱ. 미샤 기업 개요1. 기업소개2. 기업연혁3.미샤의탄생배경 4.‘미샤’의 성공요인Ⅲ. 외부환경분석1.시장환경분석2. 소비자 분석3. 저가화장품 탄생요인 분석4.경쟁사분석Ⅳ. 내부환경분석1.자사분석2.미샤의 가격이 파격적일 수 있는 3가지 이유3.마케팅 전략 분석4. SWOT 분석 결 론문제점 분석 및 마케팅 전략1.마케팅 믹스(4P)분석을 통한 현재 및 잠재적인 문제점 분석2.해결방안3.조사후기-

  • [마케팅] 브랜드 기존 제품 강화 및 차별화된 신규 제품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 마케팅원론 팀프로젝트 보고서 THE BODY SHOP화장품 제조업 - 브랜드 기존 제품 강화 및차별화된 신규 제품을 중심으로 한마케팅 프로그램 개발제출일자 : 2007. 12. 17(월)◆ 목 차 ◆Ⅰ. 기업․브랜드 선정이유 - 더바디샵 THE BODY SHOPⅡ. 기업․브랜드 정보 - 더바디샵에 관하여Ⅲ. 거시환경분석Ⅳ. 미시환경분석1. 경쟁사 분석2. 고객 분석3. 자사 분석Ⅴ.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차별화(Differentiation)와 포지셔닝(Pos

  • [소비자행동] 웰코스 마케팅전략
  • 화장품 브랜드는 거의 시장에서 사라진 것처럼 보였다. 따라서 우리는 어떻게 갑자기 대중의 기업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지고, 기업이 사라져 가는지, 웰코스의 어떤 문제점이 그렇게 만들었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겼다. 또한 최근 웰코스가 통합형 홈페이지를 새로 개설한 것을 보고 과거와 어떻게 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다시한번 대중에게 다가올지 궁금해 졌다. - Ⅱ. 본 론 -ⅰ). 외부환경분석1. 국내 화장품 시장현황(1) 판매채널 및 가격에 따른 시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남성화장품 `보닌(VONIN)`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A+리포트)
  • 조사방법Ⅱ.본 론ⅰ. 환경분석(1) 시장분석1. 한국 남성 화장품 현재 추세 2. 남성화장품시장의 전망(2) 경쟁분석(3) 자사분석1. VONIN의 컨셉과 인터뷰2. 제품 분석3. PLC 4. BCG Matrix5.SWOT 분석 (4) 고객분석1. 남성화장품 고객 트렌드2. VONIN 리서치 결과ⅱ. SCA(1)현재 VONIN의 SCA(2) 문제점ⅲ. STP시장세분화목표시장선정포지셔닝ⅳ. 4P의 수정제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Ⅲ.결 론ⅰ. VONIN 선정 이유 ⅱ. 조사방법VONIN 마케팅부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목차Ⅰ. 연구 목적 Ⅱ. 본론 1. 저가화장품 브랜드 시장 (1)저가화장품 시장의 탄생(2)저가화장품 시장의 성장 (3)국내시장 점유율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1)미샤 (2)더페이스샵 (3)스킨푸드(4)이니스프리(5)에뛰드 3.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4. 해외시장별 특성에 따른 전략(1)현재 해외 진출 현황의 문제점 (2)남미대륙 (3)북미대륙 (4)EU (5)중동아시아 5.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