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목표 : 생리에 대해 이해하고 생리대 사용 방법을 알고 스스로 생리대를 교체 할 수 있다. 3. 생리대 사용하기 본시 수업계획지도영역신변처리기술제 재생리대 사용하기차 시3/4 차시인 원여학생 4명장소중원중학교늘푸른반일 시2010년 6월수업자수업자 : 정다혜, 보조자 : 박지은, 심다빈, 송희림학습목표‣ 사용한 생리대를 바르게 버릴 수 있다. ‣ 생리대를 순서에 따라 속옷에 부착 할 수 있다. 단계활 동교수활동학습 활동지도
공예 학교를 통합한 미술 전문 교육기관으로 바이마르에 세워지었다. BauHaus의 초대학장은 건축가인 그로피우스가 되었는데 그는 BauHaus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이 였다. 그로피우스는 에서 활약하면서 바이마르 공예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그 자신이 한때 제안했던 미술교육안이 시행하게 될 것이며 실현될 것으로 믿고 폰프리치 남작에게 편지를 보냈으며, 1919년 2월경에 총장으로 임명되었고 3월 20일에 교수회의 이름으로
수업을 해 주셨다.- 수업 시간에 설명만 듣던 프로그램을 보니 신기했다.- ‘ㅜ, ㅏ, ㅗ’발음을 연습했다.- 처음으로 ‘우산’이라는 발음을 연습했다. 그냥 마이크에 대고 우산이라고 말하면 되는 것 인줄 알았는데 말의 정확도와시간활동명 수업 내용9:30-9:40학교 도착- 잠시 회의실에서 기다렸다.9:40-10:10TV프로그램의 분류- TV프로그램의 시간표를 보여주면서 수업을 시작했다.- 첫 번째로 TV를 몇 시간 보는지에 대해 물어보셨다. E학생과 H학
활동이 가능하도록 꾸며 놓기는 하지만 교육내용은 여전히 교과서의 내용을 탈피하지 못한 것이라든지 교수방법도 교과서의 내용을 낱장으로 확대 또는 변형하여 복사하여 쓰는 교사중심 교육을 하는 곳을 볼 때 박물관이나 미술전시관 등을 활용하는 방안은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교과서 중심이나 교사중심의 수업은 교육적으로 불필요하다는 의미가 아니다. 교육과정을 운영할 때에는 교사주도와 학습자 주도의 교육활동이 균형을
학습현충일현장학습한여름밤의 가족 음악회우리끼리자는날소방대피훈련졸업사진증명소방대피훈련교사연수현장학습부모모임강연회소방대피훈련현장학습소방대피훈련배따기한글날국군의 날어울림한마당어울림 한마당부모참여수업강연회강사의 날체격검사김장소방대피훈련성탄절졸업사진촬영소방대피훈련소방대피훈련졸업식입학식Ⅲ. 결 론놀이는 그 자체에 목적이 있는 무의식적인 활동이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