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현대제철의 복리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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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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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현대제철 소개
1) 회사개요
2) 주요연혁
3) 주요사업
2. 경영비전 및 핵심가치
1) 기업비전
2) 경영이념
3) 핵심가치
3. 현대제철의 인사 프로세스
1) 인재상
2) 인사원칙
3) 채용절차
4) 승진제도
5) 평가 및 보상
4. 현대제철의 복리후생
1) 복리후생 제도
2) 해외 이문화 체험
3) GWP
Ⅲ
결론
- 본문내용
-
2) 경영이념
다음을 바탕으로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와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
- 인간존중 경영 : 개인 목표와 기업의 목표를 조화 시키고 자아 실현을 지원하는 인간 존중의 경영을 추구한다.
- 기술존중 경영 : 우리의 경쟁력은 기술개발에 의한 가격과 품질임을 인식하고 진취적 기상을 바탕으로 신기술 분야를 개척한다.
- 고객존중 경영 : 기업의 존재 근거는 고객에게 있으며 고객 최우선의 경영을 지향하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
- 사회존중 경영 : 우리의 발전이 사회발전의 기본이므로 사회와 공존공영하며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를 만든다.
3) 핵심가치
- 불굴의 도전 : ‘하면 된다’는 신념과 뜨거운 열정으로 불가능을 가능케하는 현대제철인의 강인한 추진력
- 글로벌 마인드 : 세계를 향한 열린 자세와 최고의 경쟁력으로 글로벌 마켓을 개척하는 현대제철인의 새로운 도약 의지
- 인간존중 : 상호존중하고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현대제철인의 사람에 대한 배려의 마음가짐
- 창의적 혁신 :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현대제철인의 창조적 사고와 변화 의지
- 고객지향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과 신뢰관계를 만드는 현대제철인의 고객 최우선의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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