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제] 일본의 광고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헐리우드 스타 기용
2. 영상미 보다는 펀 코드를 주로 사용
3. 卵を一かごに盛りなさい ; 빅 모델 기용 전략
4. 인터넷 광고의 성장
일본 광고 산업의 특징
2010년 전망
한국과 일본의 광고 비교

광고회사별 광고비 현황
About Dentsu
한,일의 광고표현 방법
한국 VS 일본 광고표현의 특징
So?
본문내용
1)시장규모
1973년 제 1차 석유 파동을 거치면서 일본 광고 업계는 급속한 회복세
과거 20년간 10% 안 팍 의 높은 신장세를 기록
광고비 총액 세계 제 2위
국민 1인당 세계 제 4위


2)광고비
2차 대전 후 일본 광고비 성장
1950~1960년 10배,
1960~1970년 4.3배,
1970~1980년 3배,
1980~1990년 10년간 2.4배 성장
1990년 이후 전년 대비 마이너스
1980년대:세계 2위의 광고비 보유 국가

경쟁하는 기업(광고주)의 광고를 같은 광고 회사가 대행
예부터 인연을 중시하는 관습
매체가 인정하는 각각 다른 광고 회사 커미션 제도
광고거래에 대한 투명성
문서가 아니라 구두로 형성
매체 사전 구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미국, 인도,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한 AIG의 광고 전략
  • 시장 경제 체제를 받아들이며 무한한 발전의 가능성을 지닌 나라이며 전 인구의 대부분이 젊은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미래를 대비하는 보험적인 요소의 상품을 통해 시장개척이 가능하리라 생각한다. 일본은 과거부터 경제 대국으로써 많은 성장과 발전을 해왔지만 저 출산과 선진화된 사회구조로 장, 노년층의 비율이 매우 높은 곳이기 때문에 개척 가능성이 충분하리라 판단된다. 각 나라마다 최대의 광고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

  • 진로재팬 기업 조사 및 분석
  • 일본 경쟁사파상공세 고급화 전략으로 승부-세계경제신문 2007.04.11-진로소주에 일본 열도가 취하고 있다. 1977년 일본에 진출한 진로는 1998년 단일 브랜드 판매 1위에 오른 뒤, 현재는 최고의 주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현재 일본 내 소주업체는 80여개에 이르며 소주 브랜드만 수백여개에 달한다. ‘소주 전쟁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일본 시장에서 진로가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진로재팬 한덕호 대표는 “품질, 유통, 마케팅 측면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경제규모는 미국을 따라잡을 것이 분명하다. 이는 2000년 초 인도를 방문한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말이다.땅은 넓지만 인구가 많고 가난한 나라라는 것이 인도에 대한 고정관념으로 자리잡고 있었지만 이제는 IT산업의 세계적인 중심지로 떠오르는 동시에 21세기 최대 잠재시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인도가 실질구매력 면에서 미국, 중국, 일본에 이어 세계 4위를 점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는 5위

  •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광고 전략이 있었기에 렉서스의 성공신화가 가능했던 것이다. 도요타 렉서스는 일본경제가 장기 불황을 겪는 중에서 한결 같은 안정 성장을 지속해 왔다. 그 비결은 바로 “낭비 제거 경영술”에 있다. “마른 수건도 다시 짠다.”는 슬로건이 말해주듯이 어떻게 낭비를 줄일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어 왔다. 그리고 또 다른 경영 전략은 “위기 조장형 경영”이다. 렉서스는 아무리 좋은 시기라도 팽팽한 긴장감을 잃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와 같은

  • [국제경영] 종가집 김치의 일본 진출
  • -목차--서론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Ⅰ시장분석 3.일본 시장 분석 4. SWOT분석 -본론 Ⅱ마케팅 전략5.STP 분석 6. 4P 분석 7.시장진출전략 -본론 Ⅲ종가집의 현재와 위기8. 종가집김치의 위기 9. 위기극복전략-결론 Ⅲ서론 1. 선정동기1) 왜 종가집 김치인가. 세계인들에게 한국하면 생각나는 것을 말해보라면 아마 대뜸 ‘김치’라고 말 할 것이다. 김치는 세계화, 산업화 할 수 있는 가장 유력한 우리 나라 상품이며, 한때 일본의 ‘기무치’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