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례관리] Amagansett Fund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magansett 회사 소개
2.Wholesalers란?
3.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배경
4.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과정
5.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현실
6.Amagansett Funds의 CRM 문제점
7.Questions / Answer
- 본문내용
-
데이터를 입력하기에 효율적으로 화면이 설계되어 있지 않음
Ex 보통 한번 사무실을 방문되면 몇 가지의 접촉 데이터로 나뉘어 질 수 있다
좋은 시스템이라면 그것들을 따로 체크하여 도매상이 첫 번째 데이터를 자세하게 넣으면 “ 이 사무실에서
발생한 다른 접촉 데이터를 넣으시겠습니까?”와 같은 질문을 해야하고, “네”를 클릭하게 되면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그 사무실, 날짜 등의 정보를 채워주어야 하지만 이러한 간단한 것조차 하지 못함
아마간셋의 영업 직원들은 회사의 투자 조언가들, 투자자들과 만나는 사람이다. 회사의 영업 목적은 특정 펀드에 대한 프로모션, 교육 자료를 배포하고, 세미나 등을 열어 그들의 고객인 투자자들과 가까워지고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그런 회사의 입장에서 고객의 직업부터 취향까지, 정보를 모으는 것은 타겟으로 할 고객을 찾고, 고객의 유형에 따라 마케팅을 하는데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에 고객에 대해 가까이서 세세한 추적을 하려 한다. 영업 전략상 문제는 CRM을 도입하려는 의도나 시도만 좋았다는 것이다. 회사의 특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특수화된 CRM이 아닌 판매량만을 고려해 제품을 고르면서 펀드회사에서 필요로하는 정보만을 취합하고 분류하여 고객을 타켓팅 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