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에 대한 사례를 통한 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RM의 정의
CRM의 특징
CRM의 중요성
CRM의 현황
CRM 성공사례
- 아모레퍼시픽

2. CRM 실패사례
- 아이러브스쿨 & 프리챌
본문내용
2.우리나라 CRM의 실태

1)여전히 타겟 마케팅보다 매스 마케팅을 선호함
-고객별(잠재고객, 우수고객, 불량고객, 철새고객 등) 행동양식, 구매패턴, 선호도, 원인 등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있지 못함

2)영업 프로세스를 바꾸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함
-판매 관행 때문에 영업 사원의 고객 리스트 수집에 대한 저항감이 있다.

3)교육을 통한 변화관리의 중요성 간과

4)전략적 접근이 매우 어렵다.
-CRM에 대한 개념의 혼란, CRM 국내 성공사례 부족, CRM의 수익성에 대한 확신의 부족

5)전문가 부족
-CRM관련 컨설팅 인력이 부족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사례로 알려져 있듯이 통근자들을 중심으로 한 타깃 마케팅이나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연계형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고, 미국 최대 인기 스포츠인 야구, 농구, 하키, 미식축구의 스폰서로 활동하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스폰서 활동을 통하여 각 스포츠 시즌별로 이벤트 상품을 발표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스포츠 스폰서는 고객의 상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고 고객 유인에 큰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❸ 안전성에 대한 신뢰 및 관리체제 구

  • [산업공학] 철강산업에서의 산업공학-국내3사(포스코, 현대제철, 동부제철) 사례
  • 통한 효과적인 시스템3.2.3 도입결과 및 성과3.2.3.1 CIM 시스템3.2.3.1 RFID시스템4. 동부제철의 사례 분석4.1. 소개4.1.1 기업 개요4.1.2 경영 이념4.1.3 주요 제품4.2. 동부제철의 SAP시스템 도입을 통한 혁신4.2.1 혁신의 당위성4.2.2 도입절차 및 내용4.2.2.1 1단계 ‘ERP 시스템’4.2.2.2 2단계 ‘CRM 시스템’4.2.3 도입결과 및 성과5. 결론 및 소감6. 용어 설명7. 참고 자료목 차 철강 산업에서의 산업공학 -사례를 중심으로1. 서론철강 산업은 H형강, 철근, 열연

  • [인터넷마케팅] 성공적인e-mail마케팅의특징분석
  • CRM과 E-mail마케팅E-mail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기업)E-mail 마케팅 수행 방법중 온라인 우표제에 대비해발송 메일의 개편을 단행하여 성공한 ㈜투어익스프레스의 사례.1. 소식지를 개편한 투어익스프레스 ㈜투어익스프레스는 고객밀착 서비스의 일환으로, 이메일을 통해 회원들에게 정기적인 소식지를 발송하고 있다. ‘여행편지’라는 이름의 이 소식지는 회사의 상품 소개와 여행 일반에 대한내용 소개를 주 컨셉으로 하고 있다. 한메일넷 회원

  • KM 사례-대우 인터내셔널, 삼성SDS
  • ‘지식경영의 최신이슈에 대한 고찰‘ 2006삼성 SDS 지식경영팀 ‘삼성SDS 지식경영의 소개‘ 2003.9삼성 SDS 컨설팅본부 ‘지식경영 발전모델 및 발전모델별 사례연구’- 제성룡 2010삼성 SDS 2012 신입사원 교육 메뉴얼WEB3.0+BI 통합기반의 BUSINESS INTELLIGENCE KNOWLEDGE WORKPLACE ACUBE WORKPLACE – KM&ECM Conference위기극복을 위한 효과적 지식관리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이건창 ‘지식경영 10년,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가? 소통과 협업기반의 KM추진전략‘ - 이경상16

  • [경영정보시스템] 고객관계관리 -CRM
  • CRM의 개념② CRM의 유래 - CRM을 정착시킨 마케팅 환경의 변화③.CRM 구축을 위한 정보기술④. CRM 시장의 꾸준한 성장Ⅱ. 사례조사1.국내 사례 ( 태평양 )①태평양 주식회사②방판 CRM 사례2.해외 사례 ( ORACLE ) ① 세계최고의 정보관리용 소프트웨어 업체 ‘ORACLE’ ② ORACLE이 제시하는 고객중심전략③ CRM을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고객들에게 확대시키려면Ⅲ. 결론1.한국 기업의 CRN 도입 시의 주의사항2.성공에 대한 제고3.제언 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