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Slow City Tour-여행상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획배경
2.상품 주요코스 소개
3.여행설명서
4.원가계산
5.최종분석
본문내용
2002년 산림청과 생명의 숲가꾸기 국민운동본부가 '가장 아름다운 거리 숲'으로 선정
약 8.5km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양쪽 길가에 높이 10~20m의 메타세쿼이아가 심어져 있는 가로수 길

“하나투어 홈페이지 발췌(http://www.hanatour.com)”
(여행전 체크사항)
1) 예약시 유의사항
1. 최소출발 인원 미만 시 행사취소 될 수 있습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 예약시 주민번호 (여행자 보험 가입), 대표자 휴대폰 연락처, 탑승지 필수 입니다.
3. 예약마감 처리 이후에도 공석발생으로 예약이 가능할 수 있으니, 출발희망일자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었을 경우 유선전화로 문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탑승지에 출발시간내 미도착시에도 절대 환불 불가능 합니다.
★여행자 보험안내★5월 1일부터 출발되는 국내여행 상품부터 여행자 보험에 상해 치료비 항목은 가입되지 않으며 상해 사망 및 상해 후유장해 시 보상됨을 알려드립니다.- 15세 미만 : 후유 장해시 최대 5천만원(상해 사망시 보험적용 안됨)- 15세 이상 : 사망 또는 후유 장해시 최대 5천만원- 80세 이상 : 보험가입불가(상품가 공제 안됨)
2) 안전사고 유의사항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 및 자유시간중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직을 준수 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이용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의 경우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3) 여행시 유의사항
*상기 시간표는 도로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량내 음주가무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불법행위 입니다.
*약속된 시간에 차량으로 복귀하지 못할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은 전적으로 개인이 지셔야 합니다.
*좌석배치는 예약순으로, 동행인분들과 함께 배정해드립니다. 좌석번호 확인 후 탑승 하세요


참고문헌
참고자료
세계의 슬로시티 기행
http://blog.daum.net/jky-0427/16508130
네이버 캐스트: 아름다운 한국
http://navercast.naver.com/geographic/smalltown/2987
- 담양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
http://blog.naver.com/nju121?Redirect=Log&logNo=50098603388
- 죽녹원
http://photo.naver.com/view/2009092900185621408
창평 삼지천슬로시티
http://www.slowcp.com
http://blog.naver.com/kimyd4100?Redirect=Log&logNo=100110197683
- 슬로시티 증도
http://www.slowjeungdo.com/
- 담양리조트
http://www.damyangspa.com
- 엘도라도리조트
http://www.eldoradoresort.co.kr
기타 네이버 백과사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의 발달과정과 성장
  • 여행사 발달과정중세기 성지순례, 14-15세기 종교단체 성지순례 선박수송근대적 여행알선업무의 효시: 영국의 Thomas Cook 1841년 1,570명의 금주운동가들 단체를 구성 할인요금 적용 금주대회 참가행사 성공적으로 마침, -Thomas Cook & Travel Co. : 철도회사와 업무제휴, 1862년 호텔투숙상품기획 수송과 숙박을 묶는 시스템화된 여행상품 운용, 저렴한 가격으로 단체여행 기획, 판매, 주최.의의; 단체할인요금제도도입, 운영, 관광여행대중화실현우리나라 여행

  • [관광] 왕건 촬영세트 관광상품화 방안과 기대효과
  • 기획이나 노력도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 세계관광기구(WTO)에 따르면 21세기에 관광을 즐기는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기존의 단순한 여행 행태에서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관광 행태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문화관광부 관광진흥 5개년 계획내용에는 역사문화자원의 관광상품화를 지원육성하고 각 지방의 특색있는 관광상품을 개발 및 육성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여건에서 영화나 드라마의 촬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관광기구의 개념관광산업은 오늘날 교통의 발달로 인해 국내 여행으로 한정된 관광에서 세계적으로 관광시점이 확대되었다. 국제 관광이 일반화됨에 따라서 관광은 정치적, 경제적 이해관계와 맞물려 외교적 충돌과 환경변화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국가간의 이해관계를 중재할 필요성과, 각국에서 보다 많은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관광상품 개발과 관광객에 대한 정보의 상호교환, 공동 선전활동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국제관광

  • [학사]해신드라마촬영지관광자원화전략
  • 기획이나 노력도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 세계관광기구(WTO)에 따르면 21세기에 관광을 즐기는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기존의 단순한 여행 행태에서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관광 행태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문화관광부 관광진흥 5개년 계획내용에는 역사․문화자원의 관광상품화를 지원․육성하고 각 지방의 특색있는 관광상품을 개발 및 육성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여건에서 영화나 드라마의

  • [여행사경영론] 인바운드 Inbound 체험 관광 상품 개발
  • 관광 상품 현황 - 93. 설문지 조사 결과 분석 - 16Ⅲ. Inbound 체험 관광 상품 개발 17여행 상품 계획과 개발과정 - 17상품설명 17 여행일정 및 관광지 소개 - - 19소요 경비 예산 산출 - 26판매방법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