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베스트웨스턴호텔 브랜드파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중저가 호텔의 개념과 출현 배경
2. BGH(Business Group for Hospitality) Korea에 대해
-본론-
1. BW의 도입배경
2. BW의 전략 방향
3. 초기 도입 시 문제점
4. 국내 BW의 가시적 성과
5. 방문한 BW 체인 호텔
-결론-
1. 우리나라 중저가 호텔의 전망
2. 베스트 웨스턴이 내세우는 이미지 전략
3. 우리가 바라보는 성공의 개념
-제언-
본문내용
1) 중저가 호텔의 개념
중저가 호텔이란 "관광호텔업 중에서 외국인 관광자가 숙박할 수 있는 최소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객실이 50실 이상이며, 객실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반면 동급의 타 호텔보다 높은 수준의 객실서비스를 제공하는 1∼3등급 수준의 관광호텔"이다 식음료 서비스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별도의 식음료 서비스 공간이 필요로 하지 않아 시설비가 감축되고 인력 또한 최소화할 수 있어서 객실 위주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즉, 운영의 효율성과 가격의 합리성을 중요시한다. 때문에 가족 단위의 여행객, 저 등급 호텔의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 고객,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가격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 등 비교적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고객이 주요 표적이 된다.
2) 중저가 호텔의 출현 배경
우리나라의 호텔 산업은 특급 호텔 중심으로 편중되어 발전되어 왔다. 그리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호텔하면 특급 호텔을 떠올리고 그에 대한 선호도 또한 높다. 기존에 있던 중저가 호텔들은 숙박산업의 기능보다는 러브호텔, 모텔이라는 형태의 퇴폐적이고 향락적인 사업으로 기형적 발전을 이루고 있는 추세이다. 외래 관광객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중급 비즈니스맨들이나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의 수요에 부응할 적절한 중저가 브랜드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역시나 예상은 했지만 나름 괜찮은것 같아욜
  • mam***
    (2018.05.23 10:46:49)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웨스틴 조선호텔 분석
  • 목 차Ⅰ 서 론 1. 스타우드 2. 스타우드의 브랜드 파워3. 스타우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Ⅱ 본 론 1. 조선호텔 소개(1)조선호텔(2)레스토랑(3)객실(4)연회장(5)기타부대시설2.조선호텔의 마케팅(1)관계마케팅(2)내부마케팅(3)마케팅 믹스 7PsⅢ 결 론 (1)04,05년 이용실적 현황 (2)조선 호텔에서 느낀점Ⅳ 참 고 문 헌 1.스타우드연혁1998 Westin Hotels & Resorts Worldwide,Inc, 계열사(“Westin)인수를 시작1999년 10월 ITT Corporation(sheraton Holding Corporation), Vistana Inc

  • [관광학] 베스트 웨스턴 인천 호텔(Best Western Premier Inchon Hotel)분석(SWOT분석을 기초로 한 공항호텔의 특징)
  • 호텔 소개BEST PRICE :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BEST SERVICE : 최고의 서비스와BEST CONVENIENCE : 최고의 편의를- 호텔의 최우선 경영가치 -베스트 웨스턴 호텔이 생각하는 최우선 경영가치는 베스트 프라이스, 베스트 서비스, 베스트 컨비니언스 입니다.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편의를 제공한다는 것이죠, 참고로 베스트 웨스턴 본사에서 내세우는 경영가치는 베스트 프라이스, 베스트 서비스, 베스트 브랜드입니다.채용정보+

  • [호텔관광서비스]특급 호텔과 중저가 호텔 상관관계
  • 호텔의 편중 및 수익성 악화3. 중.저가 호텔의 개념4. 국내의 중저가 호텔의 현황(1)중저가호텔의 현황(2)중저가호텔의 객실이용률 및 내․외국인 비율 현황(3)중저가 호텔의 사업 현실(4)한국 중저가 호텔의 문제점5. 해외 중저가 호텔의 현황(1)미국의 중저가호텔 (2)프랑스의 중저가호텔(3)영국의 중저가호텔6. 새로이 도입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체인(1)세계적 중저가 체인호텔 ‘베스트 웨스턴(2)유럽 최대 ‘b

  • [호텔산업]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서비스 분석
  • 호텔의 편중 및 수익성 악화53. 중.저가 호텔의 개념64. 국내의 중저가 호텔의 현황8(1)중저가호텔의 현황(2)중저가호텔의 객실이용률 및 내․외국인 비율 현황(3)중저가 호텔의 사업 현실(4)한국 중저가 호텔의 문제점95. 해외 중저가 호텔의 현황(1)미국의 중저가호텔 (2)프랑스의 중저가호텔10(3)영국의 중저가호텔116. 새로이 도입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체인12(1)세계적 중저가 체인호텔 ‘베스트 웨스턴(2)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Ibis브랜드가 선택되었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비즈니스호텔이다.1-2. Ibis CEO 서정호 회장출생 : 1953년 4월 2일 출생학력 : 중앙고등학교 - 동국대 학사(1976) - 미국 네바다대학교 라스 베가스대학원호텔경영학석사(1984) - 한국과학기술원테크노 경 영대학원 제6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