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베스트 웨스턴 호텔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est Western International, Inc.

1. 1. 연혁
1. 2. Best Western International의 규모

2. 한국의 Best Western hotel

2. 1. 한국의 Best Western 호텔들
2. 2. 한국의 주요 Best Western 호텔들의 객실과 부대시설
2. 3. 한국의 Best Western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 전략

3. 중저가 호텔 Best Western

3. 1. 중저가 호텔의 필요성
3. 2. 중저가 호텔의 개념
3. 3. 한국의 Best Western 도입 배경
3. 4. 초기 도입 시 문제점
3. 5. 한국의 Best Western의 전략 방향
3. 6. 특1급 호텔과의 비교

4. 경영 방식으로 본 Best Western

4.1. 경영 방식 소개
4.2 타 호텔과 비교해 본 베스트 웨스턴의 경영 방식

5. Best Western 분석

5. 1. Best Western의 성과
5. 2. Best Western의 경쟁력
5. 3. Best Western의 전망

본문내용
1. Best Western International, Inc.

Best Western International은 전 세계 80여 개국에 걸쳐 4,100개 이상의 호텔과 310,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이다. 중저가 호텔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Best Western
International은 저렴하지만 결코 낮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하지 않는다는 특징에서 투숙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다른 체인 호텔보다 낮은 가입비와 수수료를 제공함으로써
체인호텔을 늘리는 과정에서 매우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 1. 연혁
Best Western은 1946년 숙박업계 23년의 경력을 가진 캘리포니아 출신의 호텔경영자 M.K.Guertin에 의해 설립되었다. 초창기 제휴호텔을 비공식적으로 소개해주는데 머물렀던 Best Western은 이후 호텔체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 1963년에는 699개의 제휴호텔과 35,210개의 객실을 가진 숙박업계 최대의 호텔체인으로 발돋움하였다. 1964년 캐나다 출신의 호텔 소유주가, 1976년에는 멕시코, 오스트레일리아, 그리고 뉴질랜드가 연이어 Best Western 시스템에 합류함으로써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 전 세계적인 호텔체인의 기반을 갖추게 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 ㅍㅌㅊ인 자료 같아용ㅎㅎ 참고 잘할게요 짱이세요
  • mam***
    (2018.06.10 21:56:5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tmqk***
    (2008.03.30 00:13:46)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 삼성기업경영사 연구
  • 기업경영사 연구SAMSUNG차 례I. 들어가며 (4)II. 태동기 (1875-1959)1. 배경 -(6)2. 성장개요 및 기업목표 -(9)3. K 경영 -(12)4. R 경영 -(14)5. P 경영 -(15)6. 기업문화 (17)7. 요약 및 평가 -(17)III. 도약기 (1960-1979)1.

  • 펀 경영 성공 사례 분석, 펀 경영의 개념
  • 경영을 통해 개인적으로는 노사관계 발전과 좀 더 나은 근무환경의 제공으로 인한 임직원들간의 관계 도모의 큰 잇점이 있다. 직원들이 경영진들에게 가지는 신뢰도와 충성도는 펀 경영체제에서 더욱 도드라지며 서로간의 타협점을 찾을 때도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5. 참고 자료노지호, 「경영의 새로운 키워드 펀」, 산업정보신문, 2003. 11.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웃음의 힘, 지은이: BOB ROSS 옮긴이: 김원호박기찬, 「신나는 조직을 위한 펀경영」, 다밋

  • [경영] 기업문화 - 삼성관련 자료모음
  • 경영자로 성장해 갔다. 60년대에 들어서 산업구조가 중화학공업부문으로 확대되어 가면서 기업의 수평적, 수직적 결합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재벌의 문어발식 확장은 이 때부터 시작되었다.호암은 1969년에 삼성전자를 설립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중공업분야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즉, 소비재 대체산업에서 자본재 수출산업으로 전환하는 발판을 구축하기 시작한 것이다.이를 계기로 70년대에는 도약에 도약을 거듭하기에 이르렀다. 제일합섬, 호텔신

  • [해외투자론] LG전자의 해외직접투자
  • 례로 본 전략적 제휴 (1-1) LG전자는 필립스와 IBM의 합작 파트너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며 경영해 왔다. 세계 각국에 사업장을 보유한 이 두 Global회사와 합작 경영을 통해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사업망을 넓혀 나갔다. LG필립스LCD는 삼성전자와 함께 양강 체제를 구축해 나갔었고, LG-IBM PC는 합작 후 많은 순이익을 창출 하였다. 하지만 현재 LG전자는 IBM과 결별하였고 필립스와도 결별의 수순을 밟고 있다.LG전자는 앞으로 다른 업체

  • [관광사업개론] 여행업 하나투어 경영사례분석
  • 례 등의 다양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 개 항공사 좌석조회와 예약, 전 세계 47,000여 개 호텔 실시간 예약, 전 세계 40여 개 렌터카 업체의 차량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상품의 예약뿐만 아니라, 상품에 대한 정보도 세계 유수 업체에 견줄 만큼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여행상품의 경우 국내 최대의 여행도매업체인 (주)하나투어에서 상품을 공급하고 행사를 진행하므로, 무엇보다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기타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