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론] 하나투어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3. 산업분석
4. 서비스 프로세스
5. 인사관리제도
6. 성공사유
7.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하나투어 모두투어
설립 1993. 11. 01 1989. 02. 14
자회사 12개 보유 4개 보유
종업원 2200여명 700여명
코스닥 등록 2000. 11. 29 2005. 07. 26
매출액 매출액 : 1,993억
영업이익 : 359억
당기순이익 : 269억 매출액 : 944억
영업이익 : 143억
당기순이익 : 114억
시가총액 7086억 3074억
★ 탄탄한 재정
★ 다각화된 사업망
★ 높은 인지도
★ 안정화된 조직
★ 다양한 상품
★ 고객관리의 어려움
★ 선두 유지에만 안주할 가능성
▶ 소매 여행사를 통해 여행상품을 파는 홀세일 판매형태로 낮은가격 형성
▶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 낮은 가격 형성 가능
- 참고문헌
-
하나투어 홈페이지 - http://www.hanatour.com/
모두투어 홈페이지 - http://www.modetour.com/
연화 리서치 산업분석 – 2011년 여행산업 최상의 해
‘여행산업의 비중확대, 유지’- ,2007, 김병국 , 대신증권 산업분석
‘하나투어 – 규모에 품질을 더해 세계적인 여행사로’,2007, 서울대투자 연구회
‘하나투어, 실적 성장의 둔화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2010, 한익희, 현대증권
여행신문, 2006 (도표 인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