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버거킹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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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버거킹 소개
버거킹의 역사
버거킹의 연혁
버거킹의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버거킹에 대한 고객의 인식
버거킹의 시장점유율
고객유치를 위한 주요 차별화 전략
버거킹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
Quality(품질관리)
Service(서비스)
Cleanliness(위생)
Racycling(재활용)
버거킹의 마케팅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버거킹 소개
전세계 57개국 10,800여개 매장을 거느린 버거킹은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James W. Mcla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된 이래 줄곧 고객지향의 레스토랑을 운영해 왔다. 이 결과로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4백만개 이상의 와퍼가 1,400만명 이상의 버거킹매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버거킹 햄버거는 100% 순 쇠고기를 버거킹만의 노하우인 불위에서 직접 굽는 불꽃석쇠구이(Flame- broiled) 방식으로 구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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