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TOM N TOMS 커피 마케팅전략과 성장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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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TOM N TOMS 소개
-기업이념
-사업부 소개
-SWOT분석

운영방식- 점장 & 본사인터뷰

경쟁사 분석 – STARBUCKS
-특징과 현황

경쟁기업과의 비교분석 & 발전전략


결론
본문내용
WEAKNESS
낮은 브랜드 인지도
고르지 못한 지역적 매장 분포
시스템의 비표준화 (수, 배송 체계)
입지선정상의 문제
전문바리스타의 부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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