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스포츠마케팅/ 해외자동차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 1 ~ 4 P
1. 자동차? 회사만 다를 뿐!!
-변화를 모색하는 자동차 시장
-세계 자동차회사의 M&A
-세계 자동차회사의 M&A 목적
2. 개성을 연출하라!!
-스포츠 마케팅의 선두주자
-스포츠 의류의 흐름
-스폰서의 중요성
본론 ---------------------> 5 ~ 15 P
3. 디자인으로 승부하라!!
-산업전반에 불고 있는 디자인 열풍
-[사례1] 다임러 크라이슬러 마케팅전략
①다임러 벤츠
②크라이슬러
-[사례2] 휠라 코리아
결론 ---------------------> 15 ~ 17 P
4.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졌다!!
-디자인이 승부를 좌우한다.
-디자이너 CEO와 경영전략
-디자인과 기업철학
*총평
*출처*
- 본문내용
-
1. 자동차? 회사만 다를 뿐!!
비슷하고 별반 다르게 보이지 않는 자동차들이 거리를 질주하고 있다. 획일적인 모델에 색상은 검정, 흰색, 회색의 자동차들이 친숙해진 가운데 이러한 자동차 시장 한구석에서 우리의 감각을 충족시켜줄 자동차가 이제 점차 출시되고 있다. 뛰어난 디자인의 구성으로 시장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아닌가는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느냐 없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과거의 기술력, 가격의 메리트는 현 시점에서 큰 장애가 아니게 되어버린 것이다.
- 변화를 모색하는 자동차 시장
공급과잉, 기술경쟁의 심화, 전자상거래의 발달 등으로 인해 기업 간 경쟁이 심화되는 여건 하에서 세계의 우수 자동차기업들은 자체적인 기술개발 이외에도 M&A 그리고 전략적 제휴를 통한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출처*
-http://news.chosun.com
-http://news.hankooki.com
-www.apple.com
-http://www.seri.org
-http://www.kdi.re.kr
-http://www.fnnews.com
-헤럴드경제
-고객을 사로잡는 디자인혁신 신언모 2004.
-20세기 디자인 조나단 M. 우드햄 20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