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마케팅전략분석/남양 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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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남영L&F-비비안
1. 기업소개 및 SWOT분석
2.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전략의 방향설정
4. 마케팅전략(4Ps)
5. 평가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및 SWOT분석
1) 기업소개
여성속옷 하면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중의 하나인 “비비안”은 나이로 비교하면 올해로 46년이 된 여성속옷 브랜드 중에서는 고참 브랜드이다. 그러나 “비비안”은 낡고 진부한 브랜드가 아닌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다가온다. 이는 “비비안”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되고 유지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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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잘 정리 되어 보기 좋았습니다.
  • 49907***
    (2016.09.30 00:2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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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 뭐라고해야하나 그냥 쓸만한자료 역시 구입하는건 나에게 맞지않아아아아아
  • dyden9***
    (2012.11.06 22: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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