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뽀로로 중국 시장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캐릭터산업
3.해외시장진출
4.중국시장분석
5.사업평가
6.성공·장애요인
7.향후 과제 및 개선방향
8.Q&A
본문내용
제품 초기단계부터 해외진출 모색

프랑스 안시 페스티벌에 출품,
방송용 애니메이션 부분에 노미네이션
국내 애니메이션의 최초 유럽 방송
브라질, 이탈리아 국제 대회에 경쟁작으로 초청

물리적, 심리적 거리가 가까우며
시장잠재력이 큰 중국 콘텐츠 시장으로 진출

2002.
㈜아이코닉스, ㈜오콘, ㈜하나로텔레콤 '뽀롱뽀롱 뽀로로' 공동제작 계약 체결
EBS와 공동제작 및 방영 계약 체결
2003.
프랑스 배급계약 체결(TF1)
2004.
대만 Eastern TV 와 방영 계약 체결
국산 애니메이션 최초로 프랑스 최대공중파 TF1 방영
2005.
스칸디나비아반도, 인도 지역 판매 계약 체결
중국 All Right 수출
싱가폴 공중파 (Singapore TV 12) 수출
멕시코 외 21개국 All Right 수출
일본 공중파 (Fuji TV ) 수출, 상품화권 수출
2006.
터키 공중파 (Kanal 1) 수출
2009.
아시아 15개국 (Disney Asia) 및 호주 (ABC) 수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BBQ치킨(비비큐)분석과 중국 스페인시장 진출기
  • 중국도 도입할 예정7. BBQ-China 성공요인BBQ의 심볼마크ㆍ디자인-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인과 색상핵심로고인 Q를 두드러지게 표현ㆍ색상-빨간색을 바탕으로 경쟁업체들과차별적인 디자인 고안ㆍ캐릭터-’마법사 비동이’ 마법처럼 맛있고,감동적인 맛이있는 비동이소비자 (주부,어린이)에게 친근함 제공8. 스페인 시장진출- 2004년 마드리드 지역에 1,2호점 동시개설- 한국과 음식문화 유사성, 배달문화 활성화- 1인당 연간 소비량 : 33마리 (한국

  • [중국기업 시장][국제시장][문화컨텐츠시장][패션시장]중국기업 국제시장, 중국기업 문화컨텐츠시장, 중국기업 정보통신시장, 중국기업 사회주의시장, 중국기업 패션시장, 중국기업 시장경제, 중국기업 시장진출
  • 중국기업 국제시장, 중국기업 문화컨텐츠시장, 중국기업 정보통신시장, 중국기업 사회주의시장, 중국기업 패션시장, 중국기업 시장경제, 중국기업 시장진출 분석Ⅰ. 개요Ⅱ. 중국기업 국제시장1. 국제경제질서의 변화와 그 시사점2. 중국의 대내외 경제여건 변화1) 경제개혁 : 시장경제제도의 도입 확대2) 대외 개방 : 전면적인 개방3) 중‧미 무역 마찰의 심화Ⅲ. 중국기업 문화컨텐츠시장Ⅳ. 중국기업 정보통신시장Ⅴ. 중국기업 사회주의시장1.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시장에서 기업의 위치는 경사면에 놓인 공과 같아서 기업이 커질수록 뒤로 밀리는 힘도 커지기 때문에 뒤로 밀리지 않도록 하려면 관리능력을 키워야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경사면 위로 공이 올라가게 해야 하는데, 이 힘은 바로 창의력이다”라는 그의 말은 이러한 경영철학을 단적으로 대변하고 있다.2.2 하이얼의 국제화(Globalization)광범위한 국제화에 따라 소비자들의 욕구 역시 공통적인 것으로 수렴되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 내 소비자들은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중소기업 777(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기
  • 시장(KOSDAQ) 등록중국 현지공장 설립 (문등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년 크레아젠(주) 137억 원에 인수하여 자회사로 편입- 2009년 ISO 9001, ISO 14001 인증 획득(3) 주요 경영진 및 조직도그림 1. 주요 경영진 및 조직도(4) 다각화된 사업의 현황① 개요표 1. 쓰리세븐 사업부문별 매출액사업부문매출유형품목구체적 용도주요상표 등매출액비율(%)날붙이제조업제품매출손톱깎이등손톱깎이, 매니큐어 세트, 기타류자체 상표(777, CLUB)및OEM16,06

  • [생산관리] 신화창조의비밀
  • 경영 능력 부족 - 앞 사례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실패하는 기업을 살펴보면 무엇보다도 기업의 최고 경영자들의 시장 동향을 파악하지 못하는 판단력 부족이 가장 큰 요이라고 생각한다. 각 기업의 리더들은 시장이나 주요 고객의 니즈와는 동떨어지게 의사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프로세스 자체에만 과도하게 집작하게 되는 성향으로 인력들의 능력을 제대로 이끌어 내지 못한다. 그리고 DEN의 최고 권력자인 “렉터”의 경우처럼 “사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