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BQ치킨(비비큐)분석과 중국 스페인시장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 서 론
02 ★ BBQ 소개 및 사업현황
03 ★ BBQ의 경쟁력
04 ★ BBQ의 글로벌화
4-1. 중 국
4-2. 스페인
4-3. 미 국
05 ★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중 가장 먼저 유럽에 진출한 기업은?
B B Q
2. BBQ 소개 및 사업현황
1995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사업초기 철저히 골목상권 공략
규모는 소형점,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
1999년 가맹점 1000개 돌파, 현재 1900여 점
2000년 BBQ 치킨대학 설립
2003년 중국 상하이 진출, 현 43개 점
2005년 스페인 진출
2006년 미국 진출, 2020년까지 가맹점 1,000개 목표
3. BBQ의 경쟁력
올리브유 치킨 → 트랜스 지방 ‘0’, ‘엑스트라 버진’
BBQ 치킨대학
- 경기도 이천에 소재
- BBQ의 중앙연구소, 치킨연구
- 맥도날드의 ‘햄버거 대학’ 벤치마킹
가장 맛있는 치킨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