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음료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주제선정이유
02 시장분석
03 제품분석
04 표적고객선정
05 광고분석
05 광고판촉
06 포지셔닝 맵
07 결론
본문내용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스포츠 스타 개별 후원
2010 나이키 휴먼레이스 후원
기능성 홍보 프로그램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후원
다양한 참여 이벤트
아발론 게임리그 후원



포카리스웨트
G2
수분섭취에 효과적인
Feature
칼로리 최소화
이온음료
칼로리에 민감한
Target
10~30대 여성
20~30대 여성
Concept
생활필수품
깔끔함
기존의 강력한 경쟁자인 포카리스웨트와 직접적인 경쟁을 피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한 G2의 광고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TV와 광고 분석
  • TV 광고! 소통을 시작하다.- 목차 -▶ 주제.▶ 2% 부족할때 2001년 광고, 정보 및 분석.▶ ok 캐쉬백 2003년 광고, 정보 및 분석.▶ 한게임 2004년 광고, 정보 및 분석.▶ 광고들의 정리 및 분석.♧ 주제의 의미2001년 롯데 칠성의 이온음료, 2% 부족할 때 의 광고는 그 신선한 방식과 느낌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광고를 만드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터렉티브(interactive) 광고’ 라고 불리는 이러한 방식은 인터렉티브라는 단어의 뜻처럼 매체간

  • [대중매체론] [대중매체론]브랜드 강화를 위한 포카리스웨트 광고기획서(A+리포트)
  • 음료 - 청량음료에 비해 1/3~1/2의 낮은 칼로리 함유.. 자연음료 - 색소와 방부제가 없는 부드럽고 순수한 맛을 지님.. 2003 K-BPI(한국 브랜드파워조사) 스포츠음료 부문 1위. (2년연속)포카리스웨트의 시장분석G음료포카리스웨트P음료etc22.1 55.3 14.6 80 0 0 00 0 0 03차원 원형 13차원 원형 23차원 원형 32002년 스포츠음료 매출비교Pocari, 55.3.1987년 런칭 이래 스포츠 이온음료시장 매출 1위.(2002년 현재). 상표 인지도, 선호도, 음용율 1위. 광고 선호도 2002

  • [마케팅] 캔커피시장분석(5force포함)
  • 다양하고 캔커피의 구매 속성도 매우 다양하며, 많은 대체품이 존재함으로써 구매자 교섭력은 매우 높다. 공급자의 교섭력은 원두생산부터 커피 가공업체까지 비용이 크지 않기 때문에 약하다고 볼 수 있다. 결국 이런 캔커피 시장에서 ‘레쓰비’가 현재 위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비슷한 규모의 기존 경쟁기업들의 캔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음료 제품들과 가격, 제품, 촉진, 유통등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을 세우고 이를 실행해야만 할 것이다.

  • [마케팅] 생수 미네랄워터 마케팅전략
  • 음료와 생수 시장에서 탄탄한 유통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기존 유통망을 이용하여 미네랄워터를 판매할 것이다. 우리의 제품이 기존 삼다수 제품보다 고급화된 제품임을 감안하여 집 근처 소매상 보다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주요 유통망으로 설정할 것이다. 또한 주 고객층이 20~30대에 몰려 있을 것을 감안,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주 이용하는 대학가 편의점 또는 회사 내의 편의점과 같은 유통망을 주로 설정하여 보급할 것이다. Ⅲ

  • [스포츠경영] 국내 스포츠 산업과 해외스포츠 산업의 비교
  • 광고효과 현대자동차는 FIFA 공식 후원업체의 광고효과를 1백억 달러로 추정하고 있다. 우선 전 세계 2백 여개 국가에서 올림픽의 2배가 넘는 4백 억명(연인원)이 시청하는 월드컵 대회 하나만으로도 25억 달러의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다 는 게 현대의 설명. 하버드 경영대학의 조사결과, 지난 94년 미국 월드컵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한 마스터 카드는 결승전 한 경기에서만 12분8초간의 광고판 노출로 5억 달러의 광고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됐다. 여기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