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순두유 판매촉진을 위한 ATL, BTL 광고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환경분석
2. 전략적 목표와 타깃 선정
3. 주요전략 및 전술계획 설정
4. 효과 측정 및 평가
본문내용
사랑의 콩 쿠폰 모으기

순 두유 한 박스당 쿠폰 하나 10개 모았을 시 매일유업에서 순 두유 한 박스를 결식아동을 위해 제공. 엄마의 사랑을 이 세상의 모든 자식들에게 제공한다는 메시지의 캠페인.
자식사랑 사연 이벤트

‘순두유로 엄마의 사랑을 전하세요’
아침을 못 먹고 학교를 보내서 걱정되는 사연을
대형마트 계산대에서 엽서로 써서 보내거나 홈페이지에 작성시 추첨하여 자식의 반 학생 전체에 두유를 간식으로 제공.
이벤트1 - 엄마사랑 프리허그

학교 앞에서 엄마모델이 핫팩을 두르고 프리허그와 함께 따뜻한 순두유를 전달.
‘순두유는 엄마의 사랑이다’ 라는 의미전달과 순두유 시용의 기회 제공.
이벤트2 - 엄마에게 사랑의 편지 쓰기

순두유 구매 후 고유번호와 함께 엄마에게 사랑의 편지를 홈페이지에 쓰면 편지를 이쁘게 출력하여 가정으로 기념품과 함께 우편 발송.
이벤트3 - 순두유 엄마사랑 대학생 서포터즈

매년 1월 겨울방학기간 한 달 동안 대학생 70명을 모집.
순두유 엄마사랑 캠페인 교육 / 캠페인 UCC 제작 / 캠페인 & 프로모션 참여
사회봉사활동 참여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 경영사례 연구 -한국진출 성공전략
  • 전략을 세웠다. Star Lite, Tom and Toms와 같은 자금력이 부족한 소규모기업들은 뛰어난 맛과 쿠폰제, 시음행사, 가격할인혜택 등의 이벤트를 통한 마케팅을 중심으로 판매촉진에 나섰다.테이크 아웃 커피의 경우 고객과의 근접성이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커피 시장 자체를 확대하는 것이 이익의 증가를 의미하며, 시장의 성장률은 매우 높은 편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테이크 아웃 커피의 주 구매자가 20,30대 전문직 직장인과 소득수준이 높은 계층 및

  • 2주 스포츠 소비자 행동의 이해 - 소비방법에 따른 마케팅 효과
  • 마케팅도 하고 광고도 합니다. 즉, 브랜드를 담당하는 사람 혹은 워킹그룹이 광고, 마케팅을 전부 다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메세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이는 기존의 업무상 구분된 팀은 마케팅 하는 사람은 마케팅만 하고, 광고하는 사람은 광고만 하기 때문에 일관된 메세지 전달이 힘들었던 것을 보완하며 자신의 브랜드를 관리한다는 관점에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는 데 있어 큰 그림에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⑦ ATL, BTL, IMC : ATL(Above

  • [촉진관리] 한경희 스팀 청소기
  • 광고 전략: LG 스팀진공청소기 ‘샤이킹’3기: 확장기Promotion Team 1IMC측면에서의 마케팅 전략 제언Strategy 2 : 사용자 의견을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 (중소기업의 발 빠른 시장대응력)“코드가 길어 청소할 때 걸리는 등 불편하다” 코드 착탈식 청소기 개발Strategy 3 : 전문인력의 청소 대행 서비스 (한샘리빙클럽, 세스코의 벤치마킹)살균과 위생에 관한 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Strategy 1 : 전통적 매체 위주의 광고 탈피해 다매체 광

  • [마케팅] 맥심 커피 믹스(Maxim coffee mix) 광고 촉진전략
  •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초임계 추출법은 천연 식물에서 물질을 추출하는 방법IPX공법은 폴리페놀 성분인 글로로젠산을 최대한 추출하는 신기술SDR공법 아라비카 원두를 분쇄하는 즉시 향을 추출*Price종류판매가격 단위당 가격(10g당)오리지날2900원120원모카골드 마일드2900원120원디카페인3700원154원웰빙 1/2 오리지날3700원198원웰빙 1/2 마일드3700원198원웰빙 폴리페놀3300원137원아라비

  • [광고론] 촉진전략 성공 사례
  • 전략.● 촉진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4가지 도구(믹스)① 광고▶ 특정 광고주가 자사의 아이디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가를 지불하면서 비인격적 매체를 통해 제시하고 촉진하는 것.② 인적판매▶ 한 사람 또는 그 이상의 잠재 고객과 직접 대면하면서 대화를 통하여 판매를 실현시키는 방법.③ 홍보▶ 매체(Media)에 기사거리를 제공하거나 공공의 대중들에게 흥미와 관심거리를 제공함으로서 대중(또는 목표한 표적집단)들이 보다 브랜드나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