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시알리스의 런칭전략을 위한 3C, STP, 4P분석 및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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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roblem Definition

2.3C Analysis

3.STP Analysis

4.4P Analysis

5.Conclusion
본문내용
소비자들은 Duration과 Safety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한다.
경쟁사로는 강력한 시장 지배자인 Viagra가 있다.
Icos와 Lilly의 합작인 Cialis는 소비자의 Needs에 최적화되어 있다.
Viagra의 경쟁 상대가 없음
성공적 진출을 위한
제품 기능의 우위가 분명함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Cialis 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차별화 되는 포장 방법을 사용

<Cialis 포장>
→ 명품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한 럭셔리 케이스 포장
→ 제품 케이스에 고급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을 사용
cf. Black & Gold color match

<Cialis 케이스>
→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Cialis를 휴대할 수 있도록 일반 케이스와는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Cialis 전용 케이스를 만들어서 제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1.우리의 Target 고객 Viagra current users, dropouts 이 Cialis 출시 시,
90%, 84% 써보고 싶다고 함 (p.8 Table B 참조)

2.두 집단의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중간값(87%)을 설정하여 87%정도의 기존
Viagra고객들이 Cialis 출시되면 사용해볼 것이라 가정

3.이 고객들 중에서(87%) 우리가 단기적으로 안정고객으로 확보해야 하는
고객들은 현재 Viagra에 A little satisfied(19%), Not at all satisfied(23%) 의
태도를 취하는 고객들로 설정한다. (p.8 Table A 참조)

4.결과적으로 Viagra 제품의 37% 고객을 우리의 안정고객으로 확보하는 것이
단기적 목표가 된다 (0.9x0.5+0.84x0.5) x (0.19+0.23) = 0.3654 ≒ 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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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주 좋은데 굉장히 질적으로도 좋습니다.
  • seogoo***
    (2014.09.18 14: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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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ktj***
    (2011.10.05 19:0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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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현지화 여부(3) 브랜드 이미지 구축(4) 사회공헌4. 중국 SPA 시장으로의 진출1) SPA 시장 개관2) 중국 SPA 시장 3C 분석3) 이랜드의 SWOT 분석4) 이랜드 SPA시장에서의 4P 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 론1. 연구 목적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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