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치아관련 의약외품 생산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4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기업 및 제품소개
1-1 기업 소개
1-2 제품 소개
Ⅱ Offering
2-1 표적고객 분석 및 표적고객프로파일링
2-2 소비자 분석
2-3 구매의사결정 과정
2-4 경쟁시장 분석 및 전략
Ⅲ 분위기 파악
3-1 SWOT 분석
3-2 SWOT 전략.
3-3 사업계획 전략
Ⅳ 마켓(Market)
4-1 STP분석
Ⅴ 마케팅 믹스
5-1 제품전략
5-2 가격전략
5-3 유통전략
5-4 촉진전략
Ⅵ 자금 및 재무계획
6-1 예상소요 비용
6-2 예상매출
Ⅶ 평가
7-1 목표달성 평가
7-2 Feedback
7-3 느낀점
참고자료
- 본문내용
-
나) 효 과
① 기존에 껌 치약이라는 제품을 몰랐던 소비자에게 제품을 인식시킴으로서 이용 빈도수를 증가시킨다.
② 단기적인 Sales Promotion 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찾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포지셔닝 한다.
다) 세부사항
신제품 런칭 후 겨울 스키시즌을 기점으로 매출 상승함에 따라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점에서 학생들의 개강과 등산객 및 여행객의 증가로 가파른 매출가도가 예상된다.
- 촉진전략의 종류 -
수 단
의 미
종 류
광 고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전달되는 제품정보
대중매체(TV, 라디오, 신문, 잡지), 간판, DM, 옥외광고, 인터넷배너 등
판매 촉진
소비자에게 구매 동기부여를 펼치는 행위
프리미엄, 쿠폰, 샘플링, POP, 이벤트, 컨테스트 판촉물 등
인적 판매
판매원이 직접 고객과 대면하여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도록 권유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시음회, 박람회
홍 보
기사를 이용한 알림 행위
광고와는 달리 비용을 부담하지 않으며, 거론하는 매체가 독자적인 시점에서 해석
기자회견, 뉴스레터와 사보 등
입소문
(구전)
구전 과정에서 정보가 수신자에게 미치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주변 사람들에게 권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