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본사연혁
2.본사 개요
3.사명
4.사업분야
5.소프트웨어분야
6.지역사회 지원 사업
7.SWOT 분석

본문내용
1975년 04월 04일 마이크로소프트 설립
1979년 01월 01일 뉴멕시코주 앨버커크에서 워싱톤주 벨뷰로 이전
1981년 08월 12일 IBM, 마이크로소프트 16비트 운영체제인 MS-DOS 1.0을 기반으로 한 PC 발표
1986년 02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 워싱톤주 레드몬드 캠퍼스로 이전
1986년 03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상장
1990년 05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3.0 발표
1995년 08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5 전세계적으로 발표
1995년 12월 07일 빌 게이츠 회장, PC 플랫폼과 공공 네트웍 통합을 통한 인터넷 지원 강화 약속 공표
1998년 06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8 전세계적으로 발표
1999년 06월 07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00 전세계 출시
2000년 02월 17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2000 발표
2000년 06월 22일 빌게이츠와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의 웹서비스를 위한 닷넷 전략 발표
2001년 05월 31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XP 발표
2001년 10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XP 발표
2002년 01월 15일 빌게이츠, Trustworthy Computing 발표
2003년 9월 Xbox 라이브 한국 출시
2004년 4월 포켓 pc, 스마트폰등 윈도우 모바일의 강화 계획 발표
2005년 5월 Microsoft 윈도우 모바일 5.0 출시
2007년 8월 대학생 대상 이매진컵 대회등 유치
2008년 6월 빌 게이츠 회장 퇴직
2009년 3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이크로 소프트 경영전략
  • Microsoft 소개목차 Ⅲ.Conclusiona. SWOT 분석b. 앞으로 나아갈 길 Ⅳ.Bibliography Ⅴ.Appendix 빌 게이츠@생각의 속도-디지털 신경망 비즈니스 Icon 스티브 잡스The google story이건창, 경영정보처리론, 무역경영사, 2001. 9. 1장세진, 글로벌경영, 박영사, 2001. 1. 30LG 주간경제마이크로소프트의 비밀, 삼성경제 연구소, 1997. 9. 13재무관리원론, 정한규, 경문사, 2001. 8. 10빌게이츠 미래를 바꾸는 기술, 자넷로, 문학세계사, 2000. 3

  • [광고론] 플레이스테이션2 광고기획서
  • PS2광고기획상황분석ⅠSTPⅡSWOT 전략Ⅲ4P 전략Ⅳ광고 사례Ⅴ순 서Ⅰ.상황분석1) X박스(마이크로소프트)미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oration)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펜티엄Ⅲ 733㎒ CPU를 갖춰 성능이 웬만한 가정용 PC를 능가하며, 메모리는 64MB, 그래픽 프로세서는 250㎒로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였다. X박스는 특히 비디오게임기로는 처음으로 하드디스크를 장착하였는데, 8기가바이트의 하

  • [전략경영] 마이크로 소프트의 포트폴리오와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의 성공전략
  • 분석(1) MS의 3 Divisions & 7 Groups의 BCG 매트릭스와 GE 매트릭스 분석(2) MS의 3 Divisions & 5 Groups의 BCG 매트릭스와 GE 매트릭스 분석3. 분석 결과4. 시장 환경 변화5. 디지털 오디오 시장과 음악시장6. 디지털 미디어 시장 산업분석 1) 산업 내 기존 기업과의 경쟁 측면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3) 대체재와의 경쟁4) 구매자 교섭력5) 공급자의 교섭력7.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경쟁상황1) iPod과 Zune2) 기업 간 경쟁상황8. 경쟁자 분석 1) Apple Inc.2) iPod SWOT 분석

  • 마이크로소프트 성공전략
  • 창의 설계Microsoft (success strategy)□ 목 차Ⅰ. 서 론1. Microsoft 소개 2. Microsoft 제품3. Microsoft 분석SWOT분석Ⅱ. 본 론(성공전략)1. 소프트웨어 시장의 특성2. 표준 플렛폼의 장악3. 마케팅적 측면상품 마케팅복제방지기술 삭제빌게이츠 마케팅4. 독점독점시장 활용시장 지배력의 활용독과점 소송에서의 승리Ⅲ. 결 론Ⅰ서론1Microsoft 소개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4월 4일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라는 비전 아래 빌게이츠와 폴

  • [창의설계]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의 성공 전략
  • 창의 설계Microsoft (success strategy)□ 목 차Ⅰ. 서 론1. Microsoft 소개 2. Microsoft 제품3. Microsoft 분석SWOT분석Ⅱ. 본 론(성공전략)1. 소프트웨어 시장의 특성2. 표준 플렛폼의 장악3. 마케팅적 측면상품 마케팅복제방지기술 삭제빌게이츠 마케팅4. 독점독점시장 활용시장 지배력의 활용독과점 소송에서의 승리Ⅲ. 결 론Ⅰ서론1Microsoft 소개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4월 4일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라는 비전 아래 빌게이츠와 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