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10장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 -막걸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선정동기 및
학습목표
2. 막걸리란?
본론

1. 주류시장 현황
2. 제품 소개
및 특징
3. 경쟁업체
4. 현대인의 라이
프스타일 동향
5. Well-being 을
통한 막걸리의
인식변화


결론

1. 막걸리의 현주소와
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2002년부터 꾸준한 성장세
2006년도 소비량 16만9000㎘
.
.
.
.

앞으로 시장 전망 밝음

막걸리 양조 허가를 받은 업체수가 800여 군데

300여 종의 막걸리가 소비자에게 판매

지역마다 생산되는 막걸리는 아주 많다

지역대표 막걸리라고 하는 종류가 20여 종


결국 이러한 막걸리 시장에 있어서 현대적 라이프사이클 동향의 밑바탕엔
을 통한 막걸리의 인식변화가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제3장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제6장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10장 학습, 제11장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소비자들은 더 많은 외적 탐색을 하게 될 것이다. 인터넷 환경 내에서의 소비자 정보 탐색에 대해 알아보았다.최근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과 함께 정보기술의 발전이 소비자 정보탐색 행동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소비자 연구자들이 인터넷 환경 내에서의 소비자 의사결정을 이해할 수 있는 이론적 틀을 모색하고 있는 단계라고 할 수 있으며 불완전하나마 몇몇 연구자들이 그러한 틀을 제시하고 있다. Hoffman and Novak

  • 소비자 행동분석 -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광고 사례
  • 소비자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탐색자이므로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지식기능에 소구하도록 새로운 제품이나 기존제품의 새로운 특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광고를 할 수 있다. 17차는 녹차, 산수유,메밀 현미 옥수수 둥글레등 제품의 원료정보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지난 1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점점 추워지는 겨울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출처신소비자행동 (이용학,김동기,이성호 공저,2001)네이버 www.na

  • [학사][마케팅분석]컬러마케팅 전략 사례와 연구
  • Ⅰ. 서론 Ⅱ. 본론 1. 컬러마케팅의 배경 1) 1980년대 이후 소비자행동의 접근방법의 변화 2)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3)소비변혁시대의 새로운 세대의 등장 2. 기본 컬러의 의미와 컨셉 1) 백색 2) 아이보리 3) 적색 4) 감청색 5) 회색 6) 흑색 7) 베이지색 3. 컬러이미지의 조화(color assort) 4. 컬러마케팅 전략의 사례연구 1) 성공사례 2) 업계 별 선호 색 3) 이색적인 색깔 커뮤니케이션 Ⅲ. 결론 Ⅰ. 서론 괴테는 독일의 대문호로만 알려져 있지만

  • [촉진전략] 현대카드 IMC분석
  • 소비자불만족이다. 광고에서 말하는 차 살 때 200만원을 받는 포인트 혜택이 실제로는 카드로 1억원을 써야하고 왕복 항공권을 10장 받으려면 카드로 1억2천을 써야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나타낼 불만족은 크기 때문이다. 즉, 기대 불일치 모델에서 보면 소비자는 자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실제의 기능이 낮으면 불만을 느끼는 데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소비자는 구매가 만족일 때 보다 불만족일 때 불평행동을 적극적으로 하기 때문이다. 이

  • 문화 마케팅(Culture for marketing)
  •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oho7755&logNo=40154344403 정석순(2003)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형성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P.9롤프 옌센(2005) ¡ºDream Society¡», 서정환 옮김, 한국능률협회.삼성경제연구소(2000) ) ¡º기술과 감성의 융합시대 보고서¡» 김민주, ¡º창조경영 시대의 문화마케팅¡», 사단법인 한국메세나 협의회, 2006. P.237김착한(2012) ¡ºTV드라마 속 PPL광고에 대한 PPL유형별 소비자의 인지도선호도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