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광고마케팅을 통해 살펴본 컨버스의 브랜드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컨버스의 역사
2. 한국 컨버스 광고의 브랜드 컨셉
- 본문내용
-
2. 한국 컨버스 광고의 브랜드 컨셉
컨버스는 대표적인 경험적 브랜드 컨셉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컨버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자유로움/젊음/열정/펑크/반항/락앤롤 정신이다.
① 도입기
2005년에 반고 인터내셔널에서 새롭게 컨버스를 리뉴얼하게 되면서 대규모 광고와 이벤트, 페스티벌 등을 진행하였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 전에 컨버스에 대한 인식은 복제품과 비교해 좋은 점이 없는, 다른 컨버스화 차별화 되어 있지 않은, 나이키보다 싼 브랜드 정도였다. 이에 컨버스는 마케팅을 통해 컨버스라는 100년 된 브랜드의 정통성(Originality), 청년문화, 반항성 등을 강조한다. 그로 인해 국내에서 컨버스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 인식이 변하게 된다.
컨버스는 웹 상에서 UCC 공모전, 그리고 10대와 20대의 반응을 유도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컨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