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베트남음식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베트남 음식점을 대상으로 사업계획서를 작성 하였다.
- 목차
-
I. 경영진 소개 및 상호 소개
1. 경영진 소개
2. 빈연 (Binh Dan)
II. 사업의 개요
1. 사업동기
2. 아이템 선정 이유
3. 사업내용
III. 사업성 분석
1. 베트남 음식 도입초기와 현재
2. 베트남 음식 소개
3. 베트남 음식의 특징
4. 시장성
5. 경쟁력 분석
IV. 상권 분석 및 상권력
1. 입점 지역
2. 입지 평가
3. 표적 시장
V. 사업전략
1. 차별화 전략
2. 위험요소 및 대처방안
3. SWOT 분석
VI. 마케팅 전략
VII. 재무계획
1.점포시설비
2. 향후 손익 분석
- 본문내용
-
2. 아이템 선정 이유
사업을 시작할 때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은 수익성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창업 시업 종은 경기변동에 따른 업종변화를 고려하여 성장률과 안정성이 높은 업종을 선택하여야 한다.
국내 외식시장은 70년대 들어서면서 경제성장으로 인아 국민소득의 증가로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따라 꾸준하게 성장하였으며, 또한 국민들의 소득수준 향상, 교통수단의 발달, 생활 의식의 변화, 여성들의 급격한 사회진출 등으로 인해 식생활 문화가 다양화, 전문화됨으로써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우리가 선정한 베트남 음식점은 아직 많은 업체들이 진출하지 못했기 때문에 첫째로 메뉴 차별화를 갖는다는 점, 둘째로는 건강식, 영양식에 대한 선호가 높은 요즈음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든 국수, 야채와 기름을 뺀 고기 등의 건강 식단은 고객에게 차별화 성장 가 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하여 베트남 음식점이라는 아이템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