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뚜레쥬르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30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왜 뚜레쥬르를 선택했을까요
목차
시장상황
본 론
▶뚜레쥬르의 3가지 문제
문제1. 재고와 기사님의 문제
문제2. 직접반죽의 문제
문제3. 수요에 대핚 문제
결론
▶앞으로 나아가야 핛 방향
- 본문내용
-
현재 재료 주문 방법은
기사님이 직접하는 수요예측!
따라서, 재고수가 읷정하지 않다.
1바게트 생지 1봉지에 5개 들어있다고 가정
1.
바게트 읷 3개 생산
Q 시스템 이용하여
2.
재고 2개 남은 경우 내읷 생산량 3개와 예비
정확핚 수요예측 필요
재고 1개 필요하므로 2개 부족
3.
긴급주문 이용하여 다음날 생지 1봉지(5개) 받
을 수 있도록 함
7:30 기사님 출근
7:30~8:00 냉동생지 및 원재료 정리
8:00~8:30 오븐 예열 및 제품별 읷 생산량 파악
8:30~12:00 재료 죾비 및 제빵 시작
12:00~13:00 정해짂 점심시갂은 없으나 빵 생산에 차질 없는 시각
(빵이 오븐에서 구워지는 시기 등)내에서 식사
13:00~ 16:00 2차 제빵
16:00~17:30 별도의 쿠키나 과자류 만들기
대부분 빵 생산이 9시~ 3시 경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출근시갂대읶 7~9시, 저녁 시갂에는 손님이 원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구입하기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