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탁구(스테이션으로 나눠서 롱포핸드, 롱백핸드, 게임) 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수 업 목 표
수 업 매 체
수업과정
단계
수업의
흐름도
시간
도입
출결인사 및
환자파악

본문내용
□□ 그만~! 확실히 포핸드와 백핸드를 혼합하니 조금 더 집중력이 필요하고 난이도도 높아져서 쉽지가 않았습니다. 이와 같이 쉽게 보이는 것도 실제로 해보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느끼셨죠?

□□ 네~ 각 스테이션이 다 끝났는데 여러분이 참으로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목표도 잘 성취한 거 같아서 선생님은 매우 뿌듯합니다.


□□ 휴~ 분위기도 흥미진진한데요, 여러분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 왔습니다. 과연 몰까요?

□□ 네~ 역시나 여전히 여러분들 느낌이 살아있으시네요. 여러분 예상대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만 본 게임의 취지는 이기는 것이 목적이아니라 최대한 랠리를 오래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알겠죠?

□□ 앞 시간에 배웠던 기술들을 활용해도 되니, 최대한 집중력과 인내심과 열정, 긍지, 자부심을 가지고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럼 바로 시~작!


□□ 휘슬을 분다. 여러분 처음 대형으로 모여주세요.


□□ 대충 랠리를 통한 게임을 해봤는데요! 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별화 수업모형
  • 게임축 구좁은 공간, 작은 공으로 3대3 공 빼앗기 krp임농 구2대2 반코트 게임배 구스파이크 없는 3대3 게임마. 퀴즈(quizzes)게임 역사, 규칙, 득점, 전략에 대한 지식을 학습하는 영역이다.개별화 수업 모형에서 학생들은 비디오테이프나, CD롬을 통해 위와 같은 내용들을 학습한다. 그린 후 설정된 수행 기준에 따라 학생들은 반드시 퀴즈를 통과하여야 한다.바. 게임 또는 경기(game, match play)학생들은 단원의 막바지에 게임이나 시합에 참여하게 된다

  • [배드민턴][플라이트][스트로크]배드민턴의 경기용어, 배드민턴의 용구, 배드민턴의 서브(서비스), 배드민턴의 스트로크, 배드민턴의 플라이트, 배드민턴의 교육, 배드민턴의 응용기술, 배드민턴의 반칙(폴트)
  • 게임 셔틀)47. GRIP(그립)48. HAIR PIN(헤어 핀)49. HAND OUT(핸드 아웃)50. HEAD ROOM(헤드 룸)51. HIGH BACK HAND STROKE(하이 백 핸드 스트로크)52. HOLDING(홀딩)53. HOME POSITION(홈 포지션)54. IMPACT(임팩트)55. INNING(이닝)56. INTERFERE(인터피어)57. INTERVAL(인터벌)58. KILL RETURN OR KILL SHOT(킬 리턴 또는 킬 샷)59. LET(렛)60. LIFT(리프트)61. LIFT STROKE(리프트 스트로크)62. LINE CROSS(라인 크로스)63. LINES(라인즈)64. LOB(로브)65. LOCKED GRIP(로크드 그립)66. LONG HIGH SERVICE(롱 하이 서비스)67. LON

  • [체육교육] 중학교 베드민턴 수업 지도안
  • 복식경기 서비스 및 리시브 방법 - A와 B, C와D의 복식 경기 진행 예. A B 조가 토스에서 이겨 선공격.- A가 C에 서브, 즉 A가 선공격수, C 선수비수가 됨. 목차Ⅰ. 중학교 체육교육의 성격과 목표1. 중학교 체육교육의 성격2. 중학교 체육교육의 목표Ⅱ. 단원1. 대단원: 경쟁 활동2. 소단원: 네트형 경쟁 (배드민턴)3. 단원의 학습목표4. 단원설정의 배경5. 지도상 유의점6. 학습지도 내용7. 단원의 지도계획8. 수업지도안부록1부록2부록3부록4

  • 농구 학습지도안
  • 핸드 스트로크 ( 중학교 2 학년 남․여 학생 공통 )1. 평가 내용 기준평가관점평가항목평 가 기 준배드민턴▲언더핸드스트로크▼1. 언더핸드 스트로크의 실시요령을 설명할 수 있는가? 2. 팔을 펴고 손목의 스냅을 사용 할 수 있는가 ?3. 타점의 위치가 정확하게 맞출 수 있는가 ? 4. 안전에 유의하며 질서 정연하게 수업에 임하였는가?2. 평가 내용 도해3. 평가 등급 기준판정방법등급ABCD※ 평가상의 유의점점수20181614-2회 이상의 평

  • [체육교육교수학습지도안] 농구학습지도안
  • 수업의 지도안1. 체스트 패스의 수업 지도안 - 5/12차시 체육과 교수․학 습 지 도 안 과목체 육학년2 학년일시2004년 9월 일( ) 교시장 소체육관단 원농 구 소단원체스트 패스차 시5/12학습목표1. 두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손목과 손가락의 스냅을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가슴 앞으로 패스 할 수 있다.2. 농구 경기를 통하여 책임감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학습자료교사용 컴퓨터1대, 프로젝션TV, 농구공20개ICT활용방법학생들의 흥미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