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Natureview Farm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ituation
2. Problems
3. Alternatives
4. Evaluation
5. Recommendation
6. Implementation
7. Expected Effects and Risks
- 본문내용
-
▪ 유기농 제품 소비자들은 채널에 상관없이 높은 소득 수준과 교육 수준, 그리고 북동쪽과 서쪽에 거주
▪ 유기농 유제품은 74%의 heavy 소비자, 29%의 light 소비자로 구성
▪ 미국 내 가정 중 67%는 비싼 유기농 제품 가격이 구매 장벽으로 작용, 58%는 가격이 할인되면 더 많은 유기농 제품을 살 것이라고 응답, 45% 소비자는 슈퍼마켓에서 좀 더 다양한 제품군을 접하길 원함
▪ 미국의 40% 요거트 소비, 그 중 70% 이상이 여성으로 구성
( 총 인구 2억 8천 만 명 중 112,000,000명이 소비하며 그 중 여성구매자는 78,400,000명이다.)
▪ 6 oz, 8 oz는 가장 대중적인 제품 사이즈, 미국 슈퍼마켓 판매 카테고리의 74% 차지, 매년 3% 성장
▪ 주로 여성은 8 oz 요거트를 건강 스낵이나 점심 대용으로 구매
▪ 멀티팩은 매출의 9% 차지, 매년 12.5% 성장, 건강한 간식을 찾는 부모가 타겟
▪ 멀티팩은 4 oz 컵 요거트 6개, 2 oz 튜브 요거트 8개로 구성
▪ 32 oz 매출 중 8% 차지, 2% 성장률
▪ 32 oz 구매자들은 heavy 소비자
▪ 32 oz 가장 대중적인 제품은 플레인, 바닐라이며 가장 중요한 구매요인은 브랜드, 유통기한 그리고 가격이다.
점유율 성장률
6-8 oz 74% 3%
32 oz 8% 2%
multi pack 9% 12.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