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UCC -Nate 네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ernet Portal & UCC
2.Environments Analysis
3.Representative company : Nate
4.Semantic Web / Open Platform
5.Team Suggestions
본문내용

시장 환경

이용자수 급증가현상
전문 동영상 사이트가
상위권 랭크


점유율

이용 시간 점유율은
규모경제에서 강점지닌
사이트가 유리
다음 티비팟, 유투브,
판도라TV 강세


Nate Connect
– 제휴사이트간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한
통합 시작페이지
– 강력한 편의성 제공
App Store
– Application 제작방법 공개
– 외부개발자 개발 > 기호에 따라 선택

검색을 염두에 두어라
자주 업데이트 하라
사이트맵을 등록하라
태그를 달아라
링크를 적극적으로 교환하라
당신이 관리하는 모든 사이트에서 링크를 교환하라
모든곳에 등록하고 배포하라
소셜 북마킹 사이트를 이용하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와 뉴미디어]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뉴스 제공
  •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기사 제공” 이라는 타이틀로 “정보사회와 뉴미디어” 로 인한 “우리의 생활 환경, 인식의 변화” 라는 측면에 중점을 두어 내용을 전개해나가고자 한다.본 팀원들이 참고로 한 포털사이트 이용의 목적은 아래의 자료에도 제시되어 있듯이 3대사이트인 네이버 (www.naver.com ), 다음( www.daum.net) , 네이트 ( www.nate.com ) 의 일평균 이용자 기준으로 사이트 방문 혹은 이용의 목적이 뉴스보기가 2위가 될만큼 영향력이 크며, 뉴스 제공의

  • [정보사회와 뉴미디어] 포털사이트 뉴스제공의 역기능과 순기능 및 대안
  •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기사 제공” 이라는 타이틀로 “정보사회와 뉴미디어” 로 인한 “우리의 생활 환경, 인식의 변화” 라는 측면에 중점을 두어 내용을 전개해나가고자 한다.본 팀원들이 참고로 한 포털사이트 이용의 목적은 아래의 자료에도 제시되어 있듯이 3대사이트인 네이버 (www.naver.com ), 다음( www.daum.net) , 네이트 ( www.nate.com ) 의 일평균 이용자 기준으로 사이트 방문 혹은 이용의 목적이 뉴스보기가 2위가 될만큼 영향력이 크며, 뉴스 제공의

  • [벤처기업론,벤처경영] [벤처성공사례] 네이버 스토리
  • 포털이 많았다. 본격적으로 인터넷 시대가 열리면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가 쏟아질 것이고, 이용자의 구미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만 개발하면 돈방석에 앉을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었다. 포털은 네티즌의 인터넷 항해가 시작되는 관문인 만큼, 어떻게 해서든 네티즌을 사이트로 끌어들여 이용자를 늘리면 광고 시장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고, 미래에 펼쳐질 전자상거래 시장에서도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런 이유로 경쟁자

  • [전자상거래] 주요 포털(포털사이트)들의 핵심서비스와 향후 성공전략
  • 인터넷 포털사이트 목 차 제1장. 서 론제2장. 포털사이트의 개요1절. 포털사이트란?2절. 포털사이트의 특징3절. 포털사이트의 분류4절. 포털사이트의 위치제3장. 포털사이트의 사례분석1절. 종합검색엔진 포털(네이버)2절. 이메일 포털 (다음)3절. 유무선 포털 (네이트)제4장. 포털사이트의 향후 성공전략1절. 킬러서비스의 개발2절. 사업의 글로벌화1장.

  • [인터넷마케팅] 다음(daum) 핵심역량과 새로운 도약
  • UCC 플랫폼과의 긴밀한 연계를 토대로 검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나가고 있다. < 년도 별 주요 연혁 > 1995. 02 :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1995. 05 :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1997. 07 : 국내 최고 인터넷 포털서비스 ‘Daum으로 재단장1999. 11 : 코스닥 등록2000. 01 : Daum검색 서비스 오픈2000. 03 : 온라인 종합쇼핑몰 ‘다음 쇼핑’ 오픈2000. 06 : 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이 선정한 네티즌이 인정한 웹사이트 1위 수상2000. 07 : Daum 금융 플라자 오픈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