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과벤처경영] Protein Bar(프로틴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개 요

시장환경 분석

STP

4P's

재 무 분 석

에 필 로 그

본문내용
b. 이미지 포지셔닝
서로 비슷한 정도의 물리적 특성을 갖고 있는 제품끼리도 컨셉의 심리적 느낌에 따라 소비자의 평가는 다를 수 있다. 실제로 제품의 효능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도 제품의 이름에서 나오는 심리적 포지셔닝의 효과는 엄청나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명을 'Let your body up' 했다. 'Let your body up' 라는 브랜드명을 처음 보았을 때 느껴지듯이 우리는 좋은 몸매를 만드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요즘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한 번만 보아도 브랜드명을 인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잘못된 단백질에 대한 오해나 편견 때문에 단백질 쉐이크 라고 하면 약이라서 맛이 없거나 혹은 건강을 해치는 부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프로틴 바가 추구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및 몸을 만드는 개념,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려고 한다.
다음으로 제품의 컨셉에 따른 이미지 포지셔닝을 살펴보면 일상생활에 화두로 등장한 외모와 웰빙은 한국에서 이 시장에 대한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몸짱 열풍이 불게된 이유는 경제적 여건이 어느 정도 갖추어지면서 외모와 건강이라는 삶의 지표가 추가되었기 때문이고, ‘짐승남‘, ’꿀벅지‘ 등 멋진 몸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일경제 2009-02-08]. 프로틴 바는 이러한 사회, 문화적 트렌드와 Target 의 특성을 정확히 고려하여 흑과 백 이라는 색상의 테마와 고급스러움, 전문성의 신뢰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심플함과 신선함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다이어트 바는 ‘전문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및 보디빌딩’ 이라는 개념 및 이미지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c. 사용상황 혹은 사용목적에 의한 포지셔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 10대 제약회사조사
  • 경영 팀의 조직적 개발- 환경보호 및 안전분야에 대한 명확한 책임인식◇ 연구개발바이엘그룹에 있어서 연구 개발은 바이엘이 오늘날의 명성을 갖게 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숫자적으로 살펴보면 1999년도 한 해에 바이엘사가 연구개발비로 투자한 금액은 Euro 2.3억으로 이는 그룹 총매출의 8%에 해당하는 비용이다. 전세계적으로 12,000명의 연구원들이 25개 지역의 연구소에서 연구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바이엘 그룹 연구 개발의 핵심은 제약분

  • [운영관리] 한국형 SCM(공급사슬관리)의 효과적인 성과방안
  • 바른 도입을 위하여 정책 수립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SCM 도입기업과 도입하지 않은 기업 간의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지 못했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여기에 관한 향후 연구가 필요하겠다. 논문 : 공급체인관리(SCM) 도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01. 2) 저자 : 석사과정 조 희 승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지도교수 : 신 현 길 교수요약 : N 200300484 김서이논문 5. 물류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SCM의 관리적, 전략

  • [기업법] 집행임원제도 도입
  • 경영방침 및 직부기준에 따라 직무를 제대로 집행하고 있는지의 여부를 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Ⅴ. 집행임원제도 도입 사례(소니사)1. 10%의 인원 감축매주 화요일에 발행되는 소니의 주간사보 ‘소니타임스(Sony Times)는 1993년 3월 12일 첫 발간 후, 세 번째 호외를 발행했다. “21세기를 향한 소니의 기업개혁. 네트워크 시대에 소니의 기업 가치를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라는 굵은 기사제목이 바로 그것이다. 첫줄에 기술된 “자주성, 자율성

  • [국제무역] 모젬 해외진출성공사례분석
  • 바탕으로 세계기업들에 납품하고 있지만 주력제품에 의존한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기도 하다. 따라서, 이런 주력제품에 의존하는 기업에게는 다양하고 튼튼한 고객기반이 중요하다.비에스이홀딩스의 고객기반은 핸드폰 부품 업체의 최강이라 할 수 있다. 국외기업에만 납품하는 모젬과는 달리 비에스이홀딩스는 국외의 모토로라, 노키아, 소니엘릭슨 등 5대 메이저 휴대폰 제조사뿐만 아니라 삼성과 LG전자 등 국내 핸드폰 기업에도 납품하고 있다. 국

  • [기술경영] 휴대폰 세트업체들의 흥망 분석
  • 벤처기업이 단기적 성공에 자만해서는 안 된다는 점과 보다 중장기 사업비전을 바탕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선택 과 집중을 통해 경영성과를 극대화해야한다는 점을 보여줬다.◇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조직을 확립하라D사는 인터넷 관련 엔지니어 위주의 경영진을 중심으로 벤처사업을 전개해 나가며 사업성과도 목표치에 부합할 정도가 됐다.이에 따라 사업성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조직 구성원들을 확충하며 조직을 재구성했다.그러나 뜻하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