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과벤처경영] Protein Bar(프로틴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dex
Ⅰ
개 요
Ⅱ
시장환경 분석
Ⅲ
STP
Ⅳ
4P's
Ⅴ
재 무 분 석
Ⅵ
에 필 로 그
- 본문내용
-
b. 이미지 포지셔닝
서로 비슷한 정도의 물리적 특성을 갖고 있는 제품끼리도 컨셉의 심리적 느낌에 따라 소비자의 평가는 다를 수 있다. 실제로 제품의 효능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도 제품의 이름에서 나오는 심리적 포지셔닝의 효과는 엄청나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명을 'Let your body up' 했다. 'Let your body up' 라는 브랜드명을 처음 보았을 때 느껴지듯이 우리는 좋은 몸매를 만드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요즘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한 번만 보아도 브랜드명을 인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잘못된 단백질에 대한 오해나 편견 때문에 단백질 쉐이크 라고 하면 약이라서 맛이 없거나 혹은 건강을 해치는 부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프로틴 바가 추구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및 몸을 만드는 개념,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려고 한다.
다음으로 제품의 컨셉에 따른 이미지 포지셔닝을 살펴보면 일상생활에 화두로 등장한 외모와 웰빙은 한국에서 이 시장에 대한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몸짱 열풍이 불게된 이유는 경제적 여건이 어느 정도 갖추어지면서 외모와 건강이라는 삶의 지표가 추가되었기 때문이고, ‘짐승남‘, ’꿀벅지‘ 등 멋진 몸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일경제 2009-02-08]. 프로틴 바는 이러한 사회, 문화적 트렌드와 Target 의 특성을 정확히 고려하여 흑과 백 이라는 색상의 테마와 고급스러움, 전문성의 신뢰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심플함과 신선함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다이어트 바는 ‘전문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및 보디빌딩’ 이라는 개념 및 이미지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c. 사용상황 혹은 사용목적에 의한 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