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군대 커뮤니티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개요
1. 사업개요
2. 시장특성
3. 조직구조
4. 사업영역
5. Business Model
6. 사업추진방향
7. 사업전략
8. 단계별 목표전략
9. 아이템 개발계획
2.외부환경분석
1. 5 Force Model
2. 외부환경고찰
3. 공급자 분석
4. 유관산업분석
5. 경쟁자 분석
6. 고객 분석
3.내부환경분석
1. 현황 분석 ( SWOT)
2. Value Chain
4.시사점 도출
1. 환경분석대응전략
2. 아이템선정의 타당성
- 본문내용
-
1. 사 업 개 요
대한민국의 남성이라면 !!
문제인지
남자 그들만의 세상은?
남자 그들은 원하는 것은 ?
남자 그들이 필요한것은 ?
남자 그들만을 위한 공간은?
군대에 대한 편견
군대가면 여친과는 안녕?
군대다녀오면 바보된다?
군대다녀오면 아저씨된다?
과 군대에 대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자!!
2. 시장특성
I. 온라인 커뮤니티시장의 특성
시장 규모의 양적 / 질적 빠른 성장속도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따른 다양한 세분시장
새로운 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욕구증대
커뮤니티 시장에서의 선점우위 효과 뚜렷
소수 커뮤니티에 대한 고객충성도 높음
II. 고객의 특성
남성만을 위한 커뮤니티에 대한 관삼증가
세분화된 커뮤니티에 대한 충성도 높음
상호작용적인 커뮤니티 관계 요구 증대
고객불만에 대한 적극적인 의사표현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욕구 해결을 원함
III. 경쟁사 및 공급자의 특성
다양한 컨텐츠 마련을 통한 고객관심 유도
제휴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수익구조개선노력
공급업체에 대한 교섭력 약함
단순 흥미위주의 컨텐츠로 인한 장기적인
충성고객 미확보
자료평가
- 좋습니다.
- belief***
(2008.11.23 17:03:45)
- h
- ungd***
(2007.07.12 13: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