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신라호텔 7P, STP, SWOT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괄
HOTEL SHILLA ?
현황
1. 매출
2. Business Model
3. 차별화 전략
4. 7P
5. STP
6. SWOT
전략제시

본문내용
‘발렉스트라’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근거지를 둔 럭셔리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다.
1937년 지오반니 포타나에 의해 설립됐으며 2009년 10월 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한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품 브랜드중의 하나다.
신라호텔만의 차별화 된
인적자원 양성을 위한
교육원의 필요성
참고문헌
참고자료
호텔 신라 홈페이지 www.shilla.net
조선일보
매일경제
머니투데이
한국 경제매거진
에너지 관리 공단 홈페이지www.kemco.or.kr
지식경제부 홈페이지www.mke.g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는 내용을 찾음
  • only0***
    (2016.11.06 13:53:35)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호텔에 대한 애호도(충성도)가 높은 고객3) 포지셔닝(Positioning)신라가격인테리어신라접근성상품 Quality신라서비스편안함신라한국적고급스러움2. 7p 전략1) PRICE수요층이 주로 해외 비즈니스맨들이기 때문에 고품격 유지를 위해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로 단체 관광고객보다는 개인 단위의 고객을 유치하려한다.2) PRODUCTo 객실수- 465실(스위트 룸 34실 포함)o 식음료장-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

  • 호텔신라 보고서
  • 호텔 굿즈 사업에 집중* 공주대와 스마트 헬스케어 MOU 체결- 2021 사업 성과* 4분기만에 흑자 전환 성공*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호텔 선정- 2022 최신 이슈*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 진행* 호텔신라 첫 해외 사업, 베트남 합작사 일방통행에 파행- 2022 사업 성과*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50.5% 증가1-3) 사업 계획“펜데믹은 시장과 고객의 삶을 변화시켰지만 동시에 우리는 사업의 강, 약점을 냉철히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기

  • [신라호텔, 신라호텔 분석, 신라호텔 마케팅 전략] 신라호텔의 전반적 분석
  • 호텔에 대한 애호도(충성도)가 높은 고객3) 포지셔닝(Positioning)신라가격인테리어신라접근성상품 Quality신라서비스편안함신라한국적고급스러움2. 7p 전략1) PRICE수요층이 주로 해외 비즈니스맨들이기 때문에 고품격 유지를 위해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로 단체 관광고객보다는 개인 단위의 고객을 유치하려한다.2) PRODUCTo 객실수- 465실(스위트 룸 34실 포함)o 식음료장-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

  • 신라호텔의 마케팅 전략
  • 신라호텔의 마케팅 전략.1. 개요 및 연혁 (1) 개요 (2) 연혁 2. 경영이념 3. SWOT 분석 4. SWOT 전략도출 5. STP 분석-시장세분화 6. 세분시장 프로파일 7. 신라호텔의 세분시장 비중 8. 서울 지역 특1급 호텔, 세분시장별 시장점유율 9. 목표시장 선정 10. 포지션닝 11. 마케팅 믹스(7p) 12. 성공요인 (1) 맞춤형 서비스 제공 (2) 한국적 이미지 구축 (3) 신라호텔의 세계명문 호텔화 13. 결론 1. 개요 및 연혁(1) 개요창립일 : 1973년 5월9일 주소 : 서울시 중구 장

  • [마케팅] 호텔신라의 초 서비스 경영
  • 호텔신라의 초 서비스 경영주제 선정 사유주5일 근무제로 인한 주말 개념의 변화와 여가 시간증대경제 성장에 따른 소득 등가와 교통수단의 발달로 거주지를 떠나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KTX 등)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서의 관광산업이 부각관광산업의 꽃인 호텔업계 내 선두 주자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신라와 롯데호텔의 마케팅 환경과 전략을 비교Logo서울 장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초 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