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반스엔노블의 마케팅 전략가 발전방안(아마존과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 & N 의 역사
2. 변화하는 시장과 B&N
(1) 미국 출판시장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2) 인터넷의 발달과 전자상거래의 등장
(3) 반스앤노블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
3. B&N의 Strategy 분석
(1) 마케팅 관점에서의 비교․ 분석
(2) B&N 과 Amazon의 partnership 전략 비교
(3) BN.com Amazon의 Site 비교 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② Price
Barnesandnoble.com의 가격형태는 실제 서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이러한 낮은 가격을 오랫동안 고수하고 있고, 심지어는 이런 낮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주기도 했다.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는 30%, 하드커버나 페이퍼백중 신간과 베스트 셀러는 30%, 오디오책은 20%에 최고 90%까지 할인을 하여주고 있다. 책뿐만 아니라 CD나 테입등도 30%의 할인을 하여 주고 있다. 반면에 베스트셀러가 아닌 책들은 일반 서점에서는 할인이 되지 않았다. 이러한 공격적인 가격정책은 온라인상에서 효율적으로 경쟁하기 위한 도구였다. 때문에 반스앤노블은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가격이 필요했다. 물리적인 서점의 경우에는 모든곳에 존재하고 있는 것이 아니고, 시간이나 취향이 다양한 사람들로 하여금 barnsandnoble.com이라는 온라인상의 서점으로 오도록 하기 위해서는 남들과 차별화된 가격정책이 필요했다.
③ Product
반즈앤노블은 쇼핑객에게 800만 건이 넘는 광범위한 타이틀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하드커버, 페이퍼백, e북, 대형 시리즈물, 오디오북, 구하기 힘든 초판이나 중고 서적이나 대학교제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DVD와 비디오, 혹은 컴퓨터와 같은 전자제품, 음악이나 문장의 다운로드와 게임 등의 소프트 웨어등을 주 제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④ Promotion
(1) 가격할인전략
온라인상의 barnsandnoble.com으로 소비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하드커버와 베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