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백화점 기업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의 성공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iman Marcus 개요
상권에 따른 MD 구성 전략
우수벤더와의 관계전략
브랜드개발, PB개발
고객로열티 프로그램(Best Service)
패션 MD 구성 전략
가격 전략
머천다이징 추진전략
Gift MD
홈인테리어
재고관리
브랜드 지분 투자를 통한 브랜드 개발
브랜드 지분투자를 통한 브랜드 개발의의미
유명 브랜드 인수 추진
벤더와 캐주얼 공동라인 개발
벤더 전략
성장 가능성이 있는 디자이너 sponsoring
편의 시설
Sales Associates(판매사원) 전략
Multi-Channel Growth Strategy
Neimanmarcus.com
REWARD PROGRAM
- 본문내용
-
CRM 1)고객의 구매성향, 패턴변화 분석을 통한 One-on-One 마케팅 시행
2)이탈고객, 매출감소 고객의 재유입 프로그램이 활성화
InCircle
1)NM카드 사용실적 3,000점 이상 고객 자동 입회(1년 누적포인트)
2)매출상위 고객 150,000명 참여
3)회원에 대한 Reward는 3등급, 18분류로 세분화
4)동사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키포인트
M Card 1)NM Card , NM Gold card를 매개로 카드전략 운용
2)1달러 1 point로 InCircle에 대한 Reward를 책정
3)외국인 대상의 인터내셔널 포인트카드 병행시행(호놀룰루점)
Private 1)로열티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룸
Shopping Room 2)고객의 쇼핑편의와 시간단축, 노출회피의 효과
3)기타-우수고객에 대한 방문판매 서비스 등의 시행
- 참고문헌
-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
김인호 저|한국백화점협회 발행, 2004
니만 마커스 Neiman Marcus
한국백화점협회 편집부 저|한국백화점협회 발행, 2003
Neiman Marcus
Lambert M. Surhone, Miriam T. Timpledon, Susan F. Marseken 저 | VDM Verlag Dr. Mller AG & Co. Kg]
The Hunchback of Neiman Marcus (Paperback)
Sones, Sonya 저 | Harpercollins
Over the Top (Hardcover) : 50 Years of the Neiman Marcus Christmas Catalogue
Tansky, Burt 저 | Perseus Distribution Services
Department Stores of the United States: Saks Fifth Avenue, Macy's, Neiman Marcus
LLC Books 저 | Books LLC
Neiman Marcus Taste: Timeless American Recipes (Hardcover)
Garvin, Kevin, Harrisson, John 저 | Random House In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