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 분석](주)한섬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한섬 개괄
1. 기업개요
2. 주요연혁
II.의류 산업 분석

III. ㈜한섬 주가현황
IV.㈜한섬 재무 분석
1. 재무제표
2. 재무비율분석
V. 발전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의류산업의 특성
기술, 지식 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
짧은 브랜드 수명
계획적, 합리적 소비형태로 변화 – 브랜드 인지도 중요
경제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
소비의 고급화, 양극화 현상 – 대표브랜드 선호
최근 의류 산업의 추이
여성 의류시장 내 중소업체의 선전
시장 세분화 심화


한섬이 2008년부터 사업의 성격이 상이한 패션사업(㈜한섬)과 부동산개발사업(㈜한섬피앤 디)을 분리하였기 때문이다.
유동자산증가율이 2009년 큰폭으로 증가한 이유는 현금등의대부분의당좌자산계정들이커졌기때문.
매출액증가율이 큰 폭으로 증가한 이유는 중국과 국내시장에서의 선전이 큰 역할을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분석] 한섬 vs 나산 재무분석
  • 한섬 vs 나산재무분석CONTENTS1. 기업선정 이유 2. 기업소개 및 연혁3. 재무재표 4. 비율분석5. ROI 분석 및 종합지수법 6. 원형도표법7. 삼각형 분석8. 결 론 1.기업선정이유 금년도 여성복 내수의류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4.9% 소폭 증가한 3조 2,800억 원으로 전망되고 있어 여성복 시장의 성장률을 엿볼 수 있다. 현재 여성의류 시장 내 신원, 나산, 한섬 등이 우위를 다투고 있으며 그 중 한섬과 나산은 초창기 회사규모와 시장진출시기가 비슷한

  • [사업계획서] 3D 코디 정보 시스템
  • 사업계획 및 전략2㈜ 인경 사업계획서3D 코디 정보 시스템목 차요 약 회사 소개 일반현황주요연혁대표자 인적사항주요구성원주요주주조직구성도보유기술 및 특허현황금융거래현황주요제휴사산업 분석산업 개황시장 동향경쟁분석산업특허동향경쟁우위사업 개념사업 개념제품 소개마케팅 전략운영 전략재무 전략수익 모델향후 3년 추정 재무제표부속 서류매출액 추정 참고자료기타 제품 제조업특허 출원협력 업체 계약서

  • 기업 가치 평가 -현대백화점
  • 재무구조 분석, 기업의 해당 사업 분석, 해당 기업 애널 리스트 보고서 분석, PPT 작성 등이성원 : 거시경제 분석, 거시경제 전망 보고서 분석 등 홍근형 : 기업이 속한 산업 제반 분석, 기업의 경쟁사 분석, 타기업 애널리스트 보고서 요약 및 분석 등 공동업무 : 기업의 가치 평가 모형 분석(제반 기업 평가에 쓰일 할인율, 기업주가, 기업의 현금흐름 등)※ 각 업무는 상호 보완적으로 할 것이며, 팀원간 토의 및 Feedback을 통해 더 효율적인 방향으로 업무

  • 신세계와 롯데쇼핑 재무분석(~2011)
  • 재무유동성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자본배분의 안정성이 양호하다고 본다.신세계의 유동성 분석유동성비율2009년(53기)2010년(54기)2011년(55기)유동비율24.12%20.00%18.10%당좌비율14.98%9.72%14.37%현금비율0.66%0.50%5.91%신세계의 Leverage 분석레버리지비율2009년(53기)2010년(54기)2011년(55기)부채비율134.53%88.40%32.91%비유동비율217.00%177.96%243.89%비유동장기적합률134.10%130.64%168.88%이자보상비율(배)5.09 5.73 6.48 신세계의 자원배분의 안정성 분석

  • [경영학] LG패션 기업전략 분석-마케팅 및 경영철학
  • 주목해야할 기업이다.• 최초 기업소개 이후 마케팅 전략부터 인사제도까지의 순으로 소개할 것이며, 마케팅 전략에는 기업의 종합적인 마케팅전략, 제품군별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과 연계된 서비스, 개발전략, STP전략, 4P 전략의 세부 구성을 소개할 것이고, 이후 전반적인 물류체계로 원재료 조달체계, 주요생산 공정, 완제품생산에서부터 소비자에게까지의 흐름 및 체계분석을 할 것이다. 또한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의 재무제표를 이용한 재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