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Paypal 페이팔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사용방법

3. 성공사례

4. SWOT분석
5. 경쟁사 분석

6. 향후 발전방향 제시
본문내용
이베이 페이팔을 인수하다!
: 이베이의 기존 결제시스템인 빌포인트 해체와
기존 익숙한 결제 방식을 선호한 소비자 행동패턴 작용

페이팔이란 날개를 단 호랑이(이베이), 적을 물리치다!
: 비드페이, 페이다이렉트, 와이어카드, 머니부커스 등 경쟁사 제거


참고문헌
☞구글 ‘체크아웃’(Google Checkout, http://checkout.google.com)
☞네이버블로그(조이베이)
☞아마존닷컴 (amazon.com)
☞삼성경제연구소 (payment 2.0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
☞http://dreamgoer.net/100 
☞http://dreamgoer.net/113
☞http://blog.daum.net/sang0301/7362034 
☞http://www.mandarake.co.jp/ko/information/payment_paypal.html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1091064 
☞ http://bluebell75.blog.me/40114075401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72207370437115&outlink=1
☞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4270123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85150&g_menu=0206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베이 ebay 경영전략분석
  • 사례 연구 문제(1)이베이의 비즈니스 모델과 비즈니스 전략은? 이베이는 얼마나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해 왔는가?이베이구매자판매자사용자 인터페이스호스트공급자경매중개형 모델사용자 확대시장선점의 결과브랜드 강화신뢰를 기반으로한 친숙한 커뮤니티 제공 → 다른사이트와 차별플랫폼 확장고가품으로의 확장, 세분화된 시장.특성과 기능 향상피드팩 포럼, 세이프하퍼, 페이팔, 도움말시장선점으로 인한 경쟁우위이미 차지

  • 페이팔의 한국 진출 전략 연구
  • 사례분석 및 시사점(2008,9,30) | 하나금융경연구소 온라인 소액결제의 속성 중요도에 관한 연구(2010,5) | 이재학, 박철한국 인터넷 문화의 특성과 발전방안 연구(2008,12) | 정보통신정책연구원China Business Focus(2009, 7, 31) | 삼성경제연구원 북경What japan thinks? (2011. 10. 22) | ken E-Business Final PTPayPal in Korea참고문헌Q&A감사합니다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페이팔에 대해 잠시 소개를 하고 페이팔의 진출 계획국인 한국의 환경분석을 통해 페이팔의 비즈니

  • [이베이 마케팅연구] 이베이 ebay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이베이 마케팅전략과 향후시사점연구
  •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이베이에서 취급하는 물건이 없으면 이 세상에 없을 정도 라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로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취급한다. 판매대상이 글로벌화 하여 판매의 기회가 더욱 열려있고 24시간 열려있어 시간의 제약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이렇듯 인수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입해 국제적인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이베이의 성공비결로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관측되며, 우리 기업들도 벤치마킹할 필요가 있다.

  • 외국인 투자기업, 옥션과 ebay 성공 사례
  • 전자상거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계에서 한국시장을 주목하는 이유이다. 이베이가 한국에 주목하는 이유초고속 인터넷 보급률 세계 1위(88%), 인터넷 사용율 세계 1위(70%) IT인프라 구축세계 10위권의 경제 규모로 단일시장으로서 가치가 충분교육수준이 높은 양질의 인적자원자료 : 외국인투자기업 한국과 通하다

  • [경영전략,경영학,인문사회,마케팅] ebay 전략적제휴 성공사례
  • 전자상거래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토대를 만들어줬고, 1초에 1812달러(약 150만원)가 오가고 연간 520억달러(약 53조원)가 거래되는 거대 사이버시장을 탄생시켰다. 나아가 회원 수만 2억3000만명으로 중국, 인도, 미국, 인도네시아에 이어 세계 5위 인구를 거느린 `사이버 왕국`이 됐다. 거래액을 국내총생산(GDP)으로 간주하면 세계 58위로 베트남(513억달러)을 앞선다. eBay의 성공은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 덕분이라기보다는, 새로운 고객과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