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 성공사례 -FC서울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FC서울
3.FC서울의 마케팅
4.발전방안
5.결론
본문내용
럭키 금성 황소 프로축구단
1983년 12월
국내 프로축구단 제5호 출범
1990년 충청남북-> 서울 연고 이전


안양 LG 치타스
1996년 4월
안양으로 연고 이전


FC 서울
2004년 3월
서울로 연고 복귀


명칭 : 수호신
창단 : 2004년 3월
FC 서울의 12번째 선수로 태어났으며 K리그 최초로 실시한 클린 서포팅으로 새로운 서포터즈상의 확립과 응원 문화의 장을 개척



1. FC서울 내 커뮤니티 부서를 따로 만들어 서포터즈 관리
2. 수호신 홈페이지를 통해 교류
3. 원정응원 시 버스 대여 비용 지원
4. 원정응원 외에도 다양한 방면으로 서포터즈 지원



스포츠 토토와 비슷한 개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 획득 후 게임참여 가능
경기 에 관해 결과를 예상해 맞출 경우 배당 포인트 획득
시즌이 끝난 후 순위에 따라 상품 증정
경기 분석 등 다양한 소재를 제공함으로써 관심도 증가에 큰 역할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마케팅 환경과 제품의 촉진
  • 사례 호텔 영업시스템의 변화 1) 영업의 자동화 영업의 자동화는 호텔에 있어 고객의 구매결정 및 행동의 변화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 객실 재고 관리,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수익률관리, 호텔자산관리 등 호텔경영의 의사결정 도구로서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예약 시스템 고객이 호텔을 선택할 때 인터넷을 통한 e-마케팅 및 e-Biz와 웹에 기반을 둔 예약관리시스템 구축과 GDS로서 이루어 질 것이며, 인터넷을 통한 예약관리시스템은 호텔고객의

  • [마케팅]7-Eleven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리서치편의점에 관한 인식조사를 위해 우선 편의점의 가장 큰 수요층인 20대 미혼남성 100명과 미혼여성 100명 총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1. 일주일에 편의점을 몇 번 정도 이용하십니까?1) 10회 이상 2) 5~10회 정도 3) 1~5회 정도 4) 이용하지 않는다분석> 20대 젊은 남녀에게 설문을 한 결과 일주일에 편의점을 1~5회 정도 이용한다는 답변이 124명으로 가장 높았고, 5~10회 정도 이용한다는 의견도 48명으로 높게 조사

  • [광고 판촉론] GS칼텍스의 IMC 전략
  • 성공하여 “기분 좋고, 만나면 반갑고, 친근하다” 라는 이미지를 획득 하는 데에는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으나, 그 메시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행동으로 옮길 수 있게 만들지 못했다는 것이다.이는 비판할 여지가 있는 부분이며, 자칫 공허한 이미지 만들기에 그칠 수 있는 큰 문제인 것이다. 이것이 이번 사례 조사를 하면서 가장 와 닿은 점이며, 해당 기업에게서 아쉬웠던 점이다.통계청 2005년도 주유소 점당 판매량 수치Unique Selling Point휘발유 품

  • [경영정보시스템] 페덱스 인터넷비즈니스전략
  • FC%C0%DA%BB%F3%B0%C5%B7%A1/ECSG/980528/logistics.HWP- http://www.nautilus.hyosung.com/solution/scmk.html- http://www.fedex.com/kr/about/pressreleases/pr111699b.html- http://home.ewha.ac.kr/~kiss/class/gradu/office%20depot.ppt- www.logis-net.co.kr- 로버트 하그로브, 한국경제신문, ‘경쟁력 있는 e-리더의 조건’, 2003- 김동진, 디지털타임즈(www.dt.co.kr),2002 11/29- ‘한발 앞서가는 e 비즈니스, FedEx’, http://www.kdn.com/webzine- http://www1.kiec.or.kr/main/2003ebiz/PDF/LGCNS.pdf http://www.fedex.comhttp://www.ytpark.comhttp://www.businesslo

  • [조직관리] 삼성전자 환경분석과 조직분석
  •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아이뉴스24 아이뉴스(www.eyenews.hankooki.com)전자신문 (www.etnews.co.kr)동아일보 신동아 매일경제신문한국일보조선일보인맥을 만드는 CEO Party한국경제신문fortune 500interbrandⅨ. Epilogue - Each team member’s contribution 조명 : CJB 학번 : 2002020848 학과 : 신문방송학과 성명 : 이경선 경영학을 다중전공으로 공부하면서 경영학 분야에서도 조직과 인사 부문에 대해 특히 관심이 많았습니다. 조직관리 또한 이러한 관심의 연장으로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