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 성공사례 -FC서울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FC서울
3.FC서울의 마케팅
4.발전방안
5.결론
- 본문내용
-
럭키 금성 황소 프로축구단
1983년 12월
국내 프로축구단 제5호 출범
1990년 충청남북-> 서울 연고 이전
안양 LG 치타스
1996년 4월
안양으로 연고 이전
FC 서울
2004년 3월
서울로 연고 복귀
명칭 : 수호신
창단 : 2004년 3월
FC 서울의 12번째 선수로 태어났으며 K리그 최초로 실시한 클린 서포팅으로 새로운 서포터즈상의 확립과 응원 문화의 장을 개척
1. FC서울 내 커뮤니티 부서를 따로 만들어 서포터즈 관리
2. 수호신 홈페이지를 통해 교류
3. 원정응원 시 버스 대여 비용 지원
4. 원정응원 외에도 다양한 방면으로 서포터즈 지원
스포츠 토토와 비슷한 개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 획득 후 게임참여 가능
경기 에 관해 결과를 예상해 맞출 경우 배당 포인트 획득
시즌이 끝난 후 순위에 따라 상품 증정
경기 분석 등 다양한 소재를 제공함으로써 관심도 증가에 큰 역할을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