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 토끼야!]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토끼프로젝트, 동물, 2011년, 새해프로젝트, 신묘년, 토끼띠,토끼똥, 생김새, 몸구조,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토끼야, 토끼야!]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토끼는 어떤 동물인지를 알아보고, 토끼의 생김새, 사는 곳, 토끼가 좋아하는 먹이, 싫어하는 먹이, 토끼의 똥, 토끼는 왜 자기 똥을 먹을까? 토끼의 천적, 토끼의 종류, 그리고 토끼가 우리에게 주는 이로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2011년 토끼의 해인 신묘년을 맞아 천사들에게 귀여운 토끼에 대해 알려주세요...
목차
1.표제
2~4.토끼에 대해
5~10.토끼의 몸 구조
11.토끼가 사는 곳
12.토끼가 좋아하는 먹이
13.토끼가 싫어하는 먹이
14.토끼의 똥
15.토끼는 왜 자기 똥을 먹을까?
16.토끼의 천적
17.토끼의 수명
18~20.토끼의 종류
21~25.고마운 토끼
26.토끼별자리
27~28.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선생님이 퀴즈를 낼 거에요. 잘 듣고 어떤 동물을 말하는지 맞혀보세요.
“나는 꼬리가 짧아요.” “나는 빨간 눈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나는 앞다리보다 뒷다리가 더 발달되어 있어요.”
“그래서 깡충깡충 잘 뛰어요.” “나는 귀가 크고 길어서 적의 소리를 잘 들어요.” 나는 누구일까요?
유아: 토끼요…
교사: 잘 맞혔어요. 토끼에요. 선생님이 얘기한 것 말고 또 토끼의 특징이 있나요?
유아: 하얀색이에요… 당근을 좋아해요…
교사: 맞았어요…우리 친구들이 토끼에 대해서 잘 알고 있네요. 토끼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어디에서 보았나요?
유아: 동물원이요…그림책이요…텔레비전이요…
교사: 그래요. 토끼를 보니 어땠나요?
유아: 귀여웠어요…만지고 싶었어요…털이 부드러워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토끼를 많이 좋아하나 봐요. 그런가요?
유아: 네.
교사: 그럼 오늘은 토끼에 대해서 이야기나누기를 해볼까요?
유아: 좋아요…
교사: 그래요. 그럼 다같이 토끼를 만나러 가볼까요? 깡충깡충 뛰면서 토끼를 만나보기로 해요.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교육] 5세 아동 음률활동 교육 계획안-교통수단과 탈것
  • 이야기 한다.① 유아가 만든 노랫말을 PPT에 기입한다.참고사항참고자원http://www.kidkids.co.krhttp://cafe.daum.net/dkdlnamu총신대학교 부속유치원(2004), 「기독교 유아교육의 통합교육과정」이현옥(2008),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공동체음악과 동작「모의수업계획안」옆 집 사 는 개 이 름 - 빙 고 라 지︶N G O B I N G O - 빙 고 개 이♩︶름요 - B I N G O B I주제망 - 「탈 것」월간 교육계획안주간교육계획안일일교육 계획안음률활동 계획안교구 계획안

  • 7차현대문법총정리
  • 새해가 온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12월 31일과 다음 해 1월 1일 사이의 시간의 흐름에 어떤 분명한 경계가 있는 것 은 아니다.4. 언어의 추상성에 대하여 다음에 따라 탐구하여 보자. ● 추상성의 예를 모둠별로 더 찾아 발표하여 보자.● 세종, 이율곡, 이퇴계, 주시경 같은 고유 명사들은 추상성을 가지고 있는지 이야기하여 보자.추상이란 말의 사전적 의미는 서로 다른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대상으로부터 공통적인 요소를 뽑아 일반적인 것으로

  • [만5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5세 18명 관찰일지
  • 이야기함1/15OO가 노래를 부르고 , 한소절씩 OO이가 따라 불러보며 교사와 유아 역할을 바꿔가며 활동함 ‘이번엔 내가 선생님이야’1/15OO이의 모습을 그리고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그림을 색칠 한다. 친구가 다가오자 ‘절루가 내가 해서 줄게’한다.1/15한자카드 바구니를 들고 모여앉아 하나하나 읽어줌. OO이는 OO이가 읽어주는 소리를 듣고 그대로 따라 읽음.1/15실꿰기 바구니를 책상자리에 두고, OO이와 나란히 앉음. 동물모형을 나누어 갖고 OO이

  • [보육교육] 만2세 연간 월간 주간 일일 황동계획안
  • 똥 만들기-음률: 동물소리노래 부르기-미술:동물 발자국 따라 그리기-돼지꼬리 만들기-미술:동물 이름표 만들기-동물 먹이 만들기탐색 조작-동물 그림자 맞춰보기--거북이 먹이주기-동물카드 관찰-동물 모양 실꿰기 -동물 퍼즐-동물 집 찾기실외활동-강아지와 산책하기-주변 동물 관찰하기-동물이 되어보기-동물원 나들이-꼬리잡기놀이전이활동손유희:정글 숲좋아하는 동물이야기 나누기- 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율동:-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작용한 게 아닐까 싶다.그리고 처음 붓글씨를 배우면서 썼던 문구가 바로 ‘수불석권(手不釋卷)’이었는데 이는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다’는 뜻으로 필자를 한평생 교직에 몸담게 하는 주문이 됐다. 결국 쉽게 중국어를 배우는 첫 번째 요체는 생활 속 중국어에 재미를 붙이는 것이다. 중국어 말하기를 취미 활동의 일환 정도로 편하게 생각하고 중국어를 호흡하듯 몸에 붙이고 다니는 게 중요하다.우리말 속 한자(漢字)를 활용하라< 우리말 속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