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Y 핸드폰 광고 변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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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서 론
선정동기

Ⅱ. 본 론
초기 sky광고
sky, it's different
must have
인쇄광고
sky 광고 장.단점

Ⅲ. 결 론
본문내용

②용기



‘용기’편을 보면 여자가 의사에게 대쉬하기 위해 진찰을 받는 장면이 나오다가 갑자기 화면이 애니메이션으로 바뀌면서 앞의 의사를 손으로 번쩍 들어 자신의 주머니 속으로 넣어버리는 독특한 상황전개와 재미있는 화면구성으로 소비자들이 광고에 대한 노출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광고 자체에 대한 호의적 태도를 유발시킨다. 그리고 다시 광고의 마지막에 ‘MUST HAVE 용기’란 슬로건이 비춰지고 더불어 'SKY'란 문구와 목소리가 나오면서 최근효과에 의한 메시지 기억을 증대 시킨다. 소비자들의 선택적 노출에 의한 zapping에 대처하기 위해서 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이 광고에 대한 노출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③자매품시리즈 - 보디 마스크편



몸짱 열풍으로 일상에 괜한 스트레스가 되고 있는 우리들에게 ‘운동을 열심히 하라’는 뻔하고 고리타분한 솔루션보다는 ‘몸짱처럼 보이는 마스크를 입어라’라고 말하는 유쾌하고 기발한 스카이식 발상을 전달하고자 하였다.

- must have 광고의 특징

○ 대중속으로
팬택은 '스카이' 브랜드에 새로운 슬로건을 채용하고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프리미엄급 틈새시장을 위한 브랜드에서 대중 브랜드로의 전환을 시도했다.
이번에 채용한 'MUST HAVE_' 슬로건은 패션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로 그 뒤에 아이템이 들어가 그 계절에 갖춰야 할 필수품으로 통하듯 팬택은 휴대폰이 이미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필수품이 됐고, 그런 와중에 '스카이'도 필수품으로 자리 잡겠다는 의지를 새 슬로건을 통해 표현 했다. 프리미엄 전략의 차별화가 아니라 대중 속으로 파고들기 위한 것이다. 아울러 면접 편에서 볼 수 있듯이 표적소비자와 비슷한 모델을 등장시킴으로써 표적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슬로건 뒷부분을 공란으로 비운 개방형 슬로건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 높이고 있다. MUST HAVE 시리즈의 초반에 나오는 티저 광고 두 편의 모델도 공란위에 올라가는 등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고 있다.
‘_’ 안에는 용기, 자신감 등이 창의적으로 조합될 수 있으며, 이는 기존의 기능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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