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경영] 이베이 경영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Introduction
-Company overview
-Theory overview

Part 2
-Rating system
-Paypal
-Infrastructure

Part 3
-Conclusion


본문내용
looking for Feedback abuse
Buyer requirements
require buyers to pay right away
easy way to report problems with buyers
enhanced Feedback protection for unpaid items
Removing Feedback from suspended buyers
Educating buyers

PERSON TO PERSON TRANSACTIONS

CAN SEE AND TOUCH THE MERCHANDISE

TRUST BETWEEN BUYERS AND SELLERS



SELLERS AND BUYERS DO NOT MEET FACE TO FACE

A PICTURE OF THE PRODUCT
(NOT THE PRODUCT ITSELF)

BOTH PARTIES MAY CONCERN ABOUT THE TRUSTWORTHINESS OF SHOPPING CHANNEL

For buyers

1.Paypal is safe:
Sellers don't see buyers financial information
100% protection for unauthorized payments sent from buyers account
2. Diverse payment choice
- PayPal balance, bank account, or a debit or credit card


For sellers
Buyers like it
Save time and money
Competitive service rates
3. PayPal Seller Protection:
- unauthorized payment or item-not-received claims, charge-backs, and reversa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인터넷 관련 사업에서 거두어들일 만큼 사실상 인터넷 열풍의 최대 수혜자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인터넷 시장의 불확실성이러한 인터넷 열풍 속에서 대다수 기업들은 인터넷의 발전이 가져올 미래에 대한 막연한 기대와 불안감으로 인터넷 전략 수립에 혼란을 겪고 있는 듯 보인다. 경제전문지 이코노미스트誌가 98년 전세계 500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들 기업의 최고경영자중 90% 이상이 인터넷이 3년 내에 세계시장을 변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케팅원론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유통전략목차Ⅰ 이마트1> 이마트의 현황 1. 이마트의 등장 배경-42> 이마트의 경영정책1. 이마트 경영전략-53>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이마트의 SWOT62. 이마트의 STP분석73. 이마트의 여러 가지 전략전술-84> 이마트의 기업 환경분석1

  • [pr원론] 삼성전자 홍보전략
  • 경영전략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A. 채용 및 교육훈련:① 여성 채용삼성은 여성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될 수 밖에 없고, 여성 인력 활용이 선진국의 척도가 된다는 주의 아래 대졸 여성 인력 채용 지속 확대, 여성 인력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 강화, 탁아소 시설 확대를 꾀해 왔다.② 인재양성제도인재의 삼성이란 말이 있듯이 임직원에 대한 교육열의는 국내 최고이다. 현재 개인별 교육제도나 대학과의 산학연계

  • 하루 매출 10조원 알리바바그룹& CEO 마윈의 성공 경영전략
  • 인터넷 기업 텐센트나 최대 검색 엔진 업체 바이두에 비해 부족하다고 지적받았던 엔터테인먼트 및 모바일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인수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중국은 집계된 인터넷 동영상 시청자가 4억 명에 이를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동영상 시장을 갖고 있지만 알리바바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은 취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안으로 뉴욕 증시에서 기업공개(IPO)를 추진중인 알리바바는 부족한 사업부문의 경쟁력을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경영전략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A. 채용 및 교육훈련:① 여성 채용삼성은 여성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될 수 밖에 없고, 여성 인력 활용이 선진국의 척도가 된다는 주의 아래 대졸 여성 인력 채용 지속 확대, 여성 인력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 강화, 탁아소 시설 확대를 꾀해 왔다.② 인재양성제도인재의 삼성이란 말이 있듯이 임직원에 대한 교육열의는 국내 최고이다. 현재 개인별 교육제도나 대학과의 산학연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