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마케팅의역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기업 무역][기업 국제무역][기업 세계무역][기업 전자무역][기업 무역마케팅][국제무역][세계무역][전자무역][무역마케팅]기업 국제무역, 기업 세계무역, 기업 전자무역, 기업 무역마케팅 분석(무역마케팅)
- [전자무역] 전자무역의 현황과 전자무역에 대한 포털사이트의 영향 및 전자무역의 육성정책 방향, 발전 비전 분석
- [전자무역론] 전자무역실무
- [무역, 전자무역, 경영] 전자무역과 볼레로, Trade card에 관하여
- 방통대 무역학과 전자무역론 1) 전자무역의 개념과 발전방향에 대해 기술하시오. 2) 미국과 중국의 전자무역 현황에 대해 조사하시오.
- 목차
-
1. 서론
2. 전통무역에서의 마케팅과 전자무역에서의 마케팅
3. 전자무역 마케팅의 활용
3. 1. 해외시장 조사
3. 2. 거래선 발굴
3. 3. 신용조사
4.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인터넷과 같은 정보기술이 보급화 되면서, 국제무역에서 전자무역의 형태가 크게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경향으로, 전자무역에 있어서 전자무역 마케팅의 중요성 또한 부각 되고 있다. 해외마케팅을 지원하는 다양한 웹사이트가 개발되어 무역업체의 이용이 활성화 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세계시장 진출 또한 촉진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전자무역에 바탕을 둔 전자무역 마케팅은 기존의 전통적인 패러다임과는 차이가 있는 마케팅 활동과 전략을 요구하게 되었다. 전자무역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전자무역 마케팅의 역할에 대하여 명확하게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